전자랜드, 7월 한달 간 ‘에어컨 대축제’... 무이자에 캐시백까지
상태바
전자랜드, 7월 한달 간 ‘에어컨 대축제’... 무이자에 캐시백까지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7.01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랜드 클린킹 에어컨 청소 서비스 20% 할인도
전자랜드는 7월 한달 간 ‘에어컨 대축제’를 진행해 무이자 할부 및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전자랜드는 7월 한달 간 ‘에어컨 대축제’를 진행해 무이자 할부 및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전자랜드가 본격적 여름을 맞아 에어컨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7월 한달 간 ‘에어컨 대축제’를 진행, 무이자 할부 및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전자랜드는 ‘전자랜드 스페셜 롯데카드’로 에어컨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하나카드로 300만원 이상의 에어컨을 24개월 무이자 할부로 결제 시 10만원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이밖에 삼성전자•LG전자•캐리어의 일부 프리미엄 제품을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전자랜드 스페셜 롯데카드로 24개월 이상 장기할부로 결제 시 최고 1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한 전자랜드는 에어컨과 함께 여러 품목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00만원 이상을 롯데제휴카드로 결제하면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 캐시백을, 삼성제휴카드로 결제 시에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밖에 전자랜드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에어컨 청소를 준비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한 행사도 마련, ‘전자랜드 클린킹’ 에어컨 청소 서비스를 7월 한달간 최대 20%까지 할인한다. 해당 서비스는 가정용, 업소용 등 다양한 종류의 에어컨을 대상으로 하며, 전자랜드 매장 및 온라인쇼핑몰, 전화로 에어컨 청소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또 11번가, 옥션, G마켓, 인터파크, 티몬, 위메프에서도 해당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다. 전자랜드 클린킹 서비스는 도서산간을 제외한 국내 대부분의 지역에서 이용 가능하다.

전자랜드 윤종일 판촉그룹장은 “본격적으로 에어컨을 사용하게 되는 7월을 맞아 소비자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올해도 한여름 무더위가 예상되는 만큼 꼼꼼하게 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