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캐피탈, 미혼모자 가정과 ‘아주 행복한 문화체험 DAY’ 진행
상태바
JT캐피탈, 미혼모자 가정과 ‘아주 행복한 문화체험 DAY’ 진행
  • 이석호
  • 승인 2019.06.25 0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캐피탈 손창현 이사(왼쪽)와 애란원 강영실 원장 [사진=JT캐피탈]
JT캐피탈 손창현 이사(왼쪽)와 애란원 강영실 원장 [사진=JT캐피탈]

J 트러스트 그룹(JT캐피탈∙JT친애저축은행∙JT저축은행)의 계열사 JT캐피탈(대표 와케 노부유키)은 지난 21일 경기 고양시 일산 쥬라리움에서 ‘아주 행복한 문화체험 DAY’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주 행복한 문화체험 DAY’는 미혼모자 가정에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돕는 JT캐피탈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다.

문화체험 행사에는 JT캐피탈 임직원과 미혼모자 전문 복지시설 애란원 소속 20가정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테마 동물원인 일산 쥬라리움에서 물범 쇼와 복화술 공연을 관람하는 한편, 쥬라리움의 인기스타인 오랑우탄 ‘오랑이’와 산책하고 실내∙외 동물원을 견학하는 등 다양한 동물과 교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체험 행사에 앞서 JT캐피탈 임직원은 미혼모자 가정 지원을 위해 소정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JT캐피탈 관계자는 “문화 사각지대에 놓이기 쉬운 미혼모자 가정을 정서적으로 지원하고자 문화체험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며 “JT캐피탈은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소외 이웃을 위한 문화·정서적 지원 활동을 꾸준히 이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JT캐피탈은 사회적 지원이 필요한 미혼모 및 미혼모자 가정의 자립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2016년과 2017년에는 미혼모 복지시설 구세군두리홈에 후원금을 전달했으며, 지난해부터는 국내 최초의 청소년 특화 미혼모자 복지시설 애란원과 함께 건강한 미혼모자 가정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그룹사와 함께 지역 복지관 소속 아동을 위한 운동회, 갈란투스 통장 장기후원 등 대규모 사회공헌활동도 활발히 이어오고 있다.

 

 

이석호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