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대우전자, 상업용 전자레인지 누적판매 40만대 돌파
상태바
동부대우전자, 상업용 전자레인지 누적판매 40만대 돌파
  • 김병태
  • 승인 2014.04.09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부대우전자(대표이사 이재형)가 상업용 전자레인지 누적판매 40만대를 돌파하며, 대용량 전자레인지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지난 2011년 국내 최대용량인 34 리터 전자레인지를 출시한 동부대우전자는 이후 29리터, 27리터급으로 제품라인업을 확대, 해외시장에서 35만대, 국내시장에서 5만대를 판매하며 누적판매 40만대를 돌파하였다.

이 제품은 품질과 내구성을 중요시 하는 미국 품질테스트를 무난히 통과하면서 해외에서 제품경쟁력을 인정받았으며, 대용량 제품을 선호하는 미국, 독일, 영국 시장을 중심으로 레스토랑, 호텔, 주유소, 병원, 학교 등 주요 상업시설에서 판매되고 있다.

국내시장에서는 지난주 국내 주요 4대 편의점들과 제품공급 계약을 마무리했다. 이에 따라, 동부대우전자는 편의점, 패스트푸드, 베이커리, 커피숍 등 프렌차이즈 상점 중심으로 판매되는 국내 상업용 전자레인지 시장 점유율 1위를 확고히 하고 있다.

동부대우전자 상업용 전자레인지는 견고하고 세련된 스테인리스 내외관을 채용, 내구성이 뛰어나 부식의 염려가 없어 조리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최대 출력이 1000W 에 달해 일반 가정용 제품에 비해 2배 이상 빠르게 조리할 수 있으며, 내부 실용면적 또한 최대 2.2배 넓어 부피가 큰 패스트푸드 및 육류 요리도 쉽게 조리할 수 있다.

동부대우전자 관계자는 “이번 상업용 전자레인지 40만대 판매 돌파는 새로운 전자레인지 시장을 개척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면서 “앞으로도 품질 강화와 제품 다변화를 통해 상업용 전자레인지 시장점유율을 대폭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병태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