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연, 24일 '기로에 선 한국경제, 전 한국경제학회장들에게 묻는다' 특별좌담회 개최
상태바
한경연, 24일 '기로에 선 한국경제, 전 한국경제학회장들에게 묻는다' 특별좌담회 개최
  • 박근우 기자
  • 승인 2019.06.17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경제연구원은 이달 24일(월) 14시 30분에 여의도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에서 ‘기로에 선 한국경제, 전(前) 한국경제학회장들에게 묻는다’ 특별좌담회를 개최한다.

최근 국내외 기관들이 한국경제전망을 하향조정을 거듭하고 있으며 경기부진의 장기화 가능성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는 상황 속에, 한국의 명실상부한 경제학 대표 학회인 한국경제학회의 역대 학회장들을 초청해 특별좌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특별좌담회에서는 하반기 경제전망 및 수출, 고용 등 대내외 리스크를 점검하고 직면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정책 방향 및 기업경영 제언을 들을 예정이다.

발표자는 최근 3개년 한국경제학회장으로 46대 학회장 조장옥 서강대학교 명예교수, 47대 학회장 구정모 CTBC 비즈니스스쿨 석좌교수, 48대 학회장 김경수 성균관대학교 교수가 참석하여 특별좌담회가 진행된다.

세미나는 여의도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 2층 토파즈룸에서 개최되며, 참석을 희망하는 경우 한국경제연구원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박근우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