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팔당 맛집 가정의 달 나들이 후에 몸보신 하기 좋은 '일심본가콩요리'
상태바
남양주 팔당 맛집 가정의 달 나들이 후에 몸보신 하기 좋은 '일심본가콩요리'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5.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이라 불리는 5월이 되면서 가족들과 함께 주말 나들이 및 외식을 즐기는 시간을 보내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또한 이 시기에는 두꺼운 옷들을 정리하고 봄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옷들을 준비하기 위해 쇼핑을 많이 하는 가족들도 많아 대형 쇼핑몰들도 바쁜 달이라고 할 수 있다.

국내에 있는 대형 쇼핑몰 중 한 곳인 하남 스타필드는 쇼핑은 물론 외식, 레저, 문화 등의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어 많은 가족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지난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에는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는 많은 가족들이 하남 스타필드를 방문하여 쇼핑도 즐기고 외식도 즐겨 바쁜 연휴를 보냈다. 하남 스타필드에서는 오는 18일부터 6월 2일 까지 플레이모빌 패밀리파크를 진행하는데 무려 7.5m나 되는 대형 피규어는 물론 다양한 제품과 작품들의 전시회가 진행된다.

하남 스타필드와는 차롤 타고 10분 이내로 이동이 가능한 남양주나 팔당 역시 많은 이들이 나들이 장소로 찾고 있는데 역시나 외식을 목적으로 방문하는 가족들이 많다. 남양주 맛집 혹은 팔당 맛집으로도 잘 알려진 '일심본가콩요리' 가 대표적인 맛집으로 100% 국내산 콩으로 만든 다양한 콩요리와 함께 여러가지 푸짐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일심본가콩요리' 는 하남 스타필드와는 사이에 강을 두고 있으며 하남 스타필드 맛집 혹은 하남 맛집으로도 불리고 있는 곳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건강식 웰빙 콩요리로 몸보신을 하기에 좋은 음식을 제공한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 에도 출연했던 '일심본가콩요리' 에는 본가전복정식이라는 대표적인 메뉴가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데 정식 메뉴로는 전복버섯순두부들깨탕을 중심으로 오리훈제, 코다리양념구이, 낙지볶음 등 다양한 요리와 100% 국내산 콩으로 만든 콩요리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전복버섯순두부들깨탕은 싱싱한 생물 전복과 향긋함 가득한 버섯 그리고 고소한 두부로 이루어진 음식으로 고소함과 담백함 그리고 싱싱함을 동시에 느끼며 건강식이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인근 지역에서도 맛집이라는 타이틀을 얻고 있는데 그 예로 구리 맛집, 양수리 맛집 등 최근에는 양평 두물머리 맛집까지 널리 알려지고 있다.

가정의 달 5월에는 소중한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도 즐기고 몸보신 음식으로 건강까지 챙기는 달로 만들어보면 어떨까.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