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금융] 한화투자증권, ‘PAYCO 한화 Smart CMA’ 개설 시즌2 실시
상태바
[디지털금융] 한화투자증권, ‘PAYCO 한화 Smart CMA’ 개설 시즌2 실시
  • 황동현 기자
  • 승인 2019.04.01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권희백)은 지난해 9월 증권사 최초로 간편 금융 서비스 ‘PAYCO(페이코)’와 손잡고 출시한 ‘PAYCO 한화 Smart CMA’ 서비스 시즌1에 이어 1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시즌2를 실시하기로 결정했다.

‘PAYCO 한화 Smart CMA(Cash Management Account, 종합자산관리계좌)’ 서비스는 6개월간 300만원까지는 연 3.5%의 우대 금리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한화투자증권 신규 및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PAYCO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개설할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은 이번 제휴를 통해 고액 자산가의 전유물이었던 양질의 금융서비스를 젊은 고객에게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한화투자증권 Global Digital Product실 김동욱 상무는 “금융 서비스에 대해 심리적인 허들을 느끼는 2030 고객들이 PAYCO앱을 통해 보다 쉽게 접근하여 한화투자증권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한화투자증권은 금융을 어렵게 느끼는 고객들이 친숙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PAYCO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한화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에 문의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황동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