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온라인 국민소통 패널단 600명 모집
상태바
한전, 온라인 국민소통 패널단 600명 모집
  • 정지원 기자
  • 승인 2018.06.08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전이 '온라인 국민소통 패널단' 600명을 모집해 상시적으로 고객 의견을 듣는다. 
 
한국전력은 고객서비스 모니터링을 통해 국민들과의 다양한 소통채널을 확보하고 상시적으로 고객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KEPCO 온라인 국민소통 패널단'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패널단은 올해 7월부터 12월까지 고객의견 수렴이 필요한 한전의 각종 전력서비스 및 제도에 관한 온라인 설문조사에 응답하고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다.
 
올해 처음으로 모집하는 패널단은 전력서비스에 관심이 있으며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여론조사 참여가 가능한 일반국민(만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총 600명을 모집하며 희망자는 응모기간 6.8(금) ~ 6.27(수) 동안 한전 홈페이지와 사이버지점 등을 통해 지원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또한 패널단 활동 종료시에는 일정수준의 활동을 한 패널들에게 소정의 상품권을 지급하고, 활동 우수자에게는 에너지신사업 등 현장견학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전력나주본사
김종갑 한국전력 사장은 “이번 온라인 패널단 모집을 통해 국민의 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여, 한전이 그동안 생각하지 못했던 내용을 반영하여 서비스를 더욱 개선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지원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