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車, G4 렉스턴 동호회 평택공장 견학 실시
상태바
쌍용車, G4 렉스턴 동호회 평택공장 견학 실시
  • 정지원 기자
  • 승인 2018.06.04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차가 렉스턴 동호회 회원들에게 보유 모델과 회사 현황을 보다 깊이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쌍용차는 동호회 회원들을 평택공장에 초청해 공장견학을 실시하는 등 다양한 소통 활동을 펼쳐 나간다고 4일 밝혔다.
 
지난 2일 열린 행사에는 G4 렉스턴 동호회 회원 90여 명이 참석해 렉스턴 브랜드(G4 렉스턴&렉스턴 스포츠)가 생산되는 차체 및 조립 공정을 견학하며, 보유하고 있는 모델에 대해 더욱 깊이 이해하고 친밀감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본격적인 라인 투어를 시작하기 앞서 쌍용차는 차량이 만들어지는 과정에 대한 교육과 더불어 회사 현황에 대한 브리핑을 실시했다. 투어 종료 후엔 쌍용차 임직원들과 오찬을 겸한 대화의 시간을 진행하였으며 기념촬영 및 기념품 증정이 이어졌다.
지난 2일 견학을 마친 회원 가족들이 본관 앞에서 파이팅 포즈를 취하고 있다.<쌍용자동차 제공>
참가자들이 렉스턴 브랜드 모델들이 만들어지는 평택공장 생산라인을 견학하고 있다. <쌍용자동차 제공>
 
지난 해 플래그십 모델 G4 렉스턴이 출시와 동시에 대형 SUV 판매 1위를 달성, 출시 1년이 지난 현재까지 변함없는 인기를 유지함은 물론 해당 시장의 규모를 성장시켰다.
 
한 편 쌍용차는 "플랫폼을 공유한 오픈형 렉스턴 스포츠는 올해 초 출시 후 차별화된 고유의 스타일에 렉스턴의 브랜드 가치와 상품성으로 더욱 큰 사랑을 받으며 쌍용차의 판매를 견인하고 있다."고 밝혔다.

정지원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