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직원 가족 초청 행사 ‘2018 위패밀리’ 성료...4천여명 참석
상태바
NHN엔터, 직원 가족 초청 행사 ‘2018 위패밀리’ 성료...4천여명 참석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5.28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엔터테인먼트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대규모 직원 가족 초청 행사인 ‘위패밀리(We Family)’ 행사를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28일 밝혔다.

위패밀리는 직원 및 가족들을 판교 사옥인 ‘플레이뮤지엄’으로 초청, 다양한 이벤트와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NHN엔터의 대표 직원만족 프로그램으로 2014년부터 시작, 올 해로 5회째를 맞는다.

총 3번에 걸쳐 진행된 2018 위패밀리는 직원과 가족 포함 총 4,000여명이 참석, 매년 4천명에 달하는 많은 방문자를 기록할 만큼 판교테크노밸리의 대표 행사로 자리잡았다. 특히 플레이뮤지엄 입주사 외에도 NHN한국사이버결제와 NHN고도, 인크로스, 인크루트 등 22개 자회사 인력과 가족들의 참여 확대로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워라밸’ 문화 조성에 기여하고 회사측은 밝혔다.

한편, NHN엔터는 매해마다 새로운 컨셉으로 위패밀리 행사를 개최하는데, 올해 위패밀리의 컨셉은 플레이뮤지엄 곳곳에 비치된 예술작품과 함께 호흡한다는 의미로 ‘아트그라운드(Art-Ground)’로 정했다.

이에 따라 NHN엔터의 사옥 플레이뮤지엄은 업무공간인 일부 층을 제외하고 모든 층에서 다양한 놀이 및 체험활동을 하는 대형 ‘아트그라운드’로 변신했다.

‘아트 빅블럭’과 ‘모래놀이’ 등 주로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놀이존은 1층과 루프탑 공원에 배치됐고, ‘퀴즈쇼’와 ‘자이언트 젠가’, ‘스탬프 잇’ 등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게임존은 플레이뮤지엄 앞마당에 차려졌다. ‘가족사진 촬영’과 ‘아로마 마사지’, ‘아트클래스’와 ‘캘리그라피’ 등 직원과 부모님이 함께 할 수 있는 ▲체험존은 주로 2층과 3층에 배치되어 많은 인기를 얻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