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유기농 순면커버 출시
상태바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유기농 순면커버 출시
  • 이종화 기자
  • 승인 2018.05.21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한킴벌리는 보다 안심하고 생리대를 사용하고 싶어하는 소비자의 기대와 친자연 소재에 대한 수요 확대를 고려하여, 유기농 순면커버가 적용된 좋은느낌 패드와 입는 오버나이트, 라이너를 새롭게 선보였다.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유기농 순면커버 출시

실제로, 친자연 및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시장(출처: 칸타패널)은 지난해 60% 이상 성장했으며, 유한킴벌리는 친자연 생리대 ‘라네이처’를 연초 출시하는 등 보다 높은 안심감을 원하는 고객 기호에 부응해 가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원료부터 최종 제품까지 모두 유기농 기준을 준수했을 때만 받을 수 있는 국제 인증 ‘OCS 100 라벨’의 유기농 순면 커버를 적용했으며, 피부가 민감한 소비자들을 위해 독일피부과학 연구소의 ‘더마테스트 피부자극테스트’도 완료했다.

좋은느낌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는 중앙의 내추럴 에어핏 쿠션을 적용해 착용감과 흡수력을 강화하고 천연펄프가 함유된 흡수소재를 사용했으며, ‘유기농 순면커버 입는 오버나이트’는 부드러운 에어소프트 허리밴드를 적용해 착용감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한편, 유한킴벌리는 생리대와 관련한 사회적 요구에 책임 있는 자세로 대응하고, 소비자들이 보다 안심하고 생리대를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소비자의 가격 선택권을 확대하기 위해 중저가 생리대 ‘좋은느낌 순수’에 이어 ‘좋은느낌 솜솜’을 출시했으며, ‘좋은느낌’ 순면라인 생리대의 공급가격을 일부 인하했다. 또한, 국내.외 생리대 안전기준 외에 유럽의 다양한 친환경섬유 안전기준을 준용하여 안전관리를 강화하고 있다. 

이종화 기자  macgufin@empas.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