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전자, 애플 프리미엄 서비스센터로 선정
상태바
대우전자, 애플 프리미엄 서비스센터로 선정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03.06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전자서비스가 애플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로 선정됐다. 

대우전자서비스는 총 6개 센터가 애플 고객서비스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애플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PSP)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애플에서는 매년 자체 평가를 통해 모범적인 서비스 환경을 구축, 고객 만족도 및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데 성공한 서비스 센터를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로 선정하고 있다.

대우전자의 강남애플센터 모습 <대우전자 제공>

대우전자서비스는 지속적인 고객가치 혁신 노력으로 업계 최고의 고객서비스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 점을 인정받아 올해 강남, 홍대, 전주, 사상, 대구, 목포센터 등 총 6개 센터가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로 선정되는 영애를 안았다.

특히 대우전자서비스는 지난해 4월부터 강남 애플센터를 필두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환경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는 목표아래 애플 전문 서비스 센터를 새로이 오픈 하며 업계 최고의 고객서비스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대우전자 서비스 관계자는 "이번 선정은 소비자를 보호하고 고객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한 그 동안의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대우전자서비스는 고객만족경영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유그룹의 새로운 가족이 된 대우전자서비스는 대우전자 제품뿐만 아니라 애플, 일렉트로룩스, 테팔 등 글로벌 가전, IT 업체 서비스를 대행하고 있으며 대유그룹 계열사와의 시너지 창출을 통해 서비스 경쟁력을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백성요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