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가 엿보기] 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3', 4월 6일 출시 외
상태바
[게임가 엿보기] 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3', 4월 6일 출시 외
  • 박금재 기자
  • 승인 2021.03.18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 '프로야구 H3', 치열한 야구게임 경쟁서 호성적 거둘까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신규 월드 보스 및 캐릭터 업데이트

엔씨의 신작 '프로야구 H3'의 출시일이 드디어 공개됐다. 해당 신작은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하는데, 치열해지는 야구게임 경쟁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지를 놓고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마블 퓨처파이트'의 업데이트 소식 또한 눈길을 끈다. 신규 월드 보스와 캐릭터가 추가됐는데, 마블 팬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내며 인기 순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3'가 4월 6일 출시된다.
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3'가 4월 6일 출시된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신작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3’를 오는 4월 6일 출시한다.

이용자는 4월 6일 00시부터 모바일과 엔씨(NC)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PURPLE)’에서 프로야구 H3를 플레이할 수 있다.

엔씨(NC)는 프로야구 H3의 출시일 공개를 기념해 이용자가 스페셜 보상을 직접 선택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18일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마창사’ 캐릭터의 ‘진(眞)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넥슨 '던전앤파이터' 이미지.
넥슨 '던전앤파이터' 이미지.

이번 열세 번째 업데이트로 ‘마창사’ 캐릭터 4종에 ‘진 각성’이 적용돼 모험가는 ‘진 뱅가드’, ‘진 듀얼리스트’, ‘진 드래고니안 랜서’, ‘진 다크 랜서’ 등 한층 강화된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4월 15일까지 이벤트 던전 ‘미니미니 왕국’에 참여하면 ‘미니미니 왕국의 주화’를 제공하며, 주화는 특별 상점에서 ‘꽃잎의 석영’, ‘1회용 증폭기’, ‘시간의 인도석’, ‘무제한 투신의 함성 포션’, ‘무제한 정신 자극의 비약’, ‘미니미니 특별 배경화면’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작전 수행으로 모은 ‘거인의 털’ 아이템으로는 마을 별 상단 지원을 통해 ‘레어 탈리스만 상자’, ‘시간의 인도석’ 및 ‘꽃잎의 석영’ 등 추가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신규 월드 보스 및 캐릭터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업데이트 이미지.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업데이트 이미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월드 보스 ‘메피스토’를 선보였다. ‘메피스토’는 기존 ‘비기너’, ‘일반’, ‘얼티밋’을 뛰어 넘는 ‘레전드’ 난이도로 플레이 가능하며, 클리어 시 특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데어데블’의 티어-3 승급 기능과 ‘이카리스’, ‘블랙 캣’, ‘엘렉트라’ 등 영웅 10종의 잠재력 개방 기능을 추가하고, ‘제시카 존스’, ‘루크 케이지’, ‘아이언 피스트’의 잠재력 각성 및 초월 기능을 선보였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서비스하고 에이스프로젝트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MLB 9이닝스GM(General Manager)’이 새 시즌 메이저리그를 맞아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

컴투스 'MLB 9이닝스GM' 이미지.
컴투스 'MLB 9이닝스GM' 이미지.

'MLB 9이닝스GM’은 유저가 MLB 팀의 감독 겸 단장이 돼 선수 영입부터 훈련, 경기 진행까지 구단의 모든 것을 관리하고 운영하는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특히, 메이저리그 어드밴스드 미디어(MLBAM) 및 메이저리그 선수협회(MLBPA)와의 풀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실제 MLB 선수들의 정보와 이미지는 물론 구단별 로고 및 유니폼을 완벽하게 재현한 최고의 리얼리티를 자랑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구단 운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게임 재화 등 다양한 보상이 선물로 제공된다. 또한, 사전 예약 페이지 내 함께 마련된 친구 초대 이벤트까지 모두 참여할 경우 본인이 원하는 리그의 몬스터 선수를 지정해 영입할 수 있는 선수 선택권과, 선수 승급 재료 등 각종 게임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RPG ‘킹덤 오브 히어로즈:택틱스 워’가 신규 도전 콘텐츠 ‘미궁’을 업데이트했다고 18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되는 ‘미궁’은 이용자가 보유한 모든 영웅을 활용해 가장 높은 단계까지 돌파하여 보상을 획득하는 신규 모드이다. 1층을 시작으로 전투에서 승리하는 경우 다음 층으로 올라가는 방식이며, 전투를 통해 얻은 보상을 활용하여 상점에서 ‘전설 소환서 조각’, ‘물/불/나무 선택의 거울 조각’ 등 고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여기에 새롭게 이계 던전 전용 포인트 획득이 가능해졌고, 룬 세공 보석과 같은 고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게 됐다. 또, 신규 잠재 능력 해방 영웅 ‘티타니아’, ‘데메테르’, ‘티치’ 3종이 추가됐다.

네오위즈 '킹덤 오브 히어로즈:택틱스 워' 업데이트 이미지.
네오위즈 '킹덤 오브 히어로즈:택틱스 워' 업데이트 이미지.

 

박금재 기자  game@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