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 업데이트 예고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 업데이트 예고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1.26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개발사 엑스엘게임즈)’에 출시 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인 ‘Book 2.0 브렌트 왕국’을 전격 예고했다.

‘달빛조각사’는 오는 12월 3일(화),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와 특별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으로, ▲‘세라보그 성 북부’, ‘고요한 평원’, ‘자작나무 호수’ 등 총 9종의 신규 지역, ▲거래소 시스템 전면 개편, ▲NPC와 교류할 수 있는 ‘호감도 시스템’을 도입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수중 던전(호수의 심장)’, ‘북부 하수도’ 등 ‘혼돈의 입구’ 2종과 신규 던전 용 특별 장비가 업데이트되며, 신규 조각상 및 요일 던전 난이도 단계 등 다양한 콘텐츠가 새롭게 추가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역대급 출석 보상을 제공한다. ‘Book 2.0 브렌트 왕국’ 업데이트 보상은 추 후 공개될 예정이다. 아울러 12월 1일(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치를 추가로 얻을 수 있는 인게임 보상 ‘풍요의 두루마리’를 지급한다. 또 12월 8일(일)까지 ‘월동준비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 내에서 이벤트 아이템인 ‘인형’을 모두 모은 이용자 전원에게 월동 준비 전용 ‘꾸밈옷’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