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퍼스널 원크림’ 선봬...100만 빅데이터 통해 내게 맞는 수분크림 선택
상태바
이니스프리, ‘퍼스널 원크림’ 선봬...100만 빅데이터 통해 내게 맞는 수분크림 선택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13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가지 피부 고민에 맞는 퍼스널 성분...100% 무료 환불을 보장
'이니스프리'가 100만 빅데이터를 통해 20가지 퍼스널 성분 솔루션으로 탄생한 ‘퍼스널 원크림’을 출시했다

이니스프리가 ‘퍼스널 원크림’을 출시했다.

이니스프리가 100만 빅데이터를 통해 20가지 퍼스널 성분 솔루션으로 탄생한 ‘퍼스널 원크림’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니스프리 퍼스널 원크림’은 피부 타입 및 고민, 제품 리뷰, 화장품 성분 데이터 등 총 108 만 5870건을 분석해 개발된 수분크림이다.

고객이 많이 언급한 피부 고민을 기준으로 하는 5가지 라인과 4가지 보습 레벨의 총 20가지 크림을 선뵌다. 20가지의 크림 중 내 피부 고민과 피부 타입에 딱 맞는 나만의 ‘퍼스널 원크림’을 찾을 수 있다.

민감, 트러블 등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고객들이 많이 찾은 퍼스널 성분과 효능 성분을 반영해 총 5가지 라인을 구성했다.

베이직 라인은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주고 센서티브 라인은 알란토인을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을 돕는다. 하이퍼-트러블 라인은 복합적인 고민 케어를 위해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 트러블 라인은 과잉 피지 케어에 탁월한 칼라민 성분을 함유했다. 아토 라인은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피부 타입에 따른 보습 레벨이 젤 제형부터 밤 제형까지 4단계로 돼 있다.

1단계 라이트 타입은 지성 피부에, 2단계 인텐스 타입은 복합성 피부에, 3단계 리치 타입은 중성 피부에, 4단계 딥 타입은 건성 피부에 추천한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퍼스널 원크림 출시와 함께 자신의 퍼스널 원크림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경우 100% 무료 환불을 보장하는 ‘믿쓰템 믿쓰원(믿고 쓰는 아이템 믿고 쓰는 원크림)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퍼스널 원크림을 구매하면 해당 제품 라인의 체험 샘플을 함께 증정하며, 샘플 사용 후 제품에 만족하지 못하면 본품을 100% 환불해준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