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종결자’ 탄생... SSG.COM, ‘뷰티 전문관’으로 여심 저격
상태바
‘뷰티 종결자’ 탄생... SSG.COM, ‘뷰티 전문관’으로 여심 저격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4.01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 화장품부터 가성비 제품까지 한 번에... 100여 브랜드 모아
SSG.COM이 뷰티전문관을 열고 여심 저격에 나선다.

신세계이마트그룹의 통합 온라인 쇼핑몰 SSG.COM이 국내외 브랜드를 모두 모은 '뷰티 전문관'으로 여심 저격에 나선다.

SSG.COM은 해외 명품 화장품부터 부츠, 시코르, 올리브영까지 국내외 브랜드를 총망라한 ‘뷰티 전문관’을 1일 정식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2주 간 ‘뷰티풀 데이즈’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그 동안 다양한 콘셉트의 뷰티 편집숍이 인기를 끌었지만, 백화점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고가 브랜드부터 대중적인 가성비 상품까지 한 곳에 모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에 오픈한 SSG.COM의 뷰티 전문관에는 입생로랑, 랑콤, 키엘, 비오템, No7, 아모레퍼시픽, 조르지오 아르마니 등 총 100여개 브랜드의 1만여 종에 달하는 상품이 입점했다.

SSG.COM은 이를 기념해 뷰티 카테고리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적립 받을 수 있는 ‘15% 적립쿠폰’ 증정과 함께, 상품별로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뷰티풀 데이즈’ 행사를 준비했다.

4월 1일 오전 9시부터 4일 오전 9시까지는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등 아모레퍼시픽 상품을 최대 50%까지, 바나브 마사지기 등 뷰티 디바이스 역시 최대 30%까지 가격을 낮춰 판매한다.

또한, No7 뷰티풀 스킨 하이드레이션 마스크를 최대 35% 할인된 1만6250원에, SSG.COM을 통해 단독 선출시되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파운데이션 밤을 구매하면 파우치를 증정하는 행사도 준비했다.

한편, 4일 오전 9시부터 8일 오전 9시까지는 유리아쥬, 눅스, 아로마티카 등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더모코스메틱 대전’을 연다. 같은 기간 동안 SK-II는 ‘4월 브랜드 데이즈’ 행사를 열어 세트상품을 구매하면 2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SSG.COM 김예철 영업본부장은 “‘뷰티 전문관’이라는 명칭에 걸맞게 국내외 인기 상품을 총망라해 한 곳에서 둘러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SSG.COM은 앞으로도 원스톱 쇼핑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