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진흥원, 고객만족도 조사 최우수 등급 획득…2018년 설립이후 최초 S등급 달성
상태바
인터넷진흥원, 고객만족도 조사 최우수 등급 획득…2018년 설립이후 최초 S등급 달성
  • 정두용 기자
  • 승인 2019.03.28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1년부터 7년 연속 평가 A등급 달성..."현장 소통 중심 경영방침,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은 기획재정부 주관 ‘2018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PCSI) 조사’에서 최우수(S) 등급을 달성했다고 28일 밝혔다.

KISA는 2011년부터 7년 연속 고객만족도 우수(A) 등급을 유지한 바 있으며, 평가 등급 중 최고 등급인 S등급을 달성한 것은 기관 설립 이후 이번이 처음이다.

KISA는 기관장의 현장 소통 경영방침을 중심으로 인터넷 이용환경 개선, 전자문서의 이용 활성화 등 인터넷 신(新)산업 기반 조성과 정보보호 산업지원센터 운영, DDoS 사이버대피소 운영 등 영세 사업자에 대한 맞춤형 지원 등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KISA 제공> 김석환 KISA 원장.

김석환 KISA 원장은 “인터넷진흥원은 이번 결과에 안주하지 않고 대국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는 인터넷·정보보호 전문기관으로 거듭나도록 모든 임직원이 지속적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두용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