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비빔밥 카페’, ‘트러플 전복죽’ 출시...‘본죽 시그니처’ 라인 세 번째 메뉴
상태바
‘본죽&비빔밥 카페’, ‘트러플 전복죽’ 출시...‘본죽 시그니처’ 라인 세 번째 메뉴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3.27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맛집 돌며 탄생한 야심작...완도산 전복, 국내산 톳, 트러플 오일 넣어
본죽&비빔밥 카페가 ‘트러플 전복죽’ 출시했다

‘본죽&비빔밥 카페’가 '트로플 전복죽'을 선뵀다.

‘본죽&비빔밥 카페’가 전국 1400여 개 본죽&비빔밥 카페와 본죽 매장을 통해 ‘트러플 전복죽’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트러플 전복죽은 '본죽 시그니처' 라인의 세 번째 메뉴다. 영양죽 위에 완도산 전복과 국내산 톳, 트러플 오일 등 고품질 식재료를 푸짐하게 담아냈다.

신메뉴는 기력 회복에 탁월한 효과를 지니고 고소한 맛이 특징인 전복 내장을 베이스로 만든 죽에 풍부한 칼슘을 함유한 '톳'을 넣어 오독오독한 식감을 살렸다. 죽 위에 완도산 전복찜을 두툼한 슬라이스 형태로 담아내 전복의 풍미를 더했으며 고급 식재료인 트러플 오일로 마무리해 한층 향상된 프리미엄 전복죽을 맛볼 수 있다.

임미화 본죽&비빔밥 카페 본부장은 “이번 신메뉴는 전국 방방곡곡 유명 맛집을 돌며 시식하고 연구한 끝에 탄생한 야심작”이라며 "본죽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재해석한 결과물로 지금까지 경험한 적 없는 완벽히 새로운 전복죽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