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디지털 캠페인 2차 영상 공개...‘인테리어 어떡해? 집닥해!’
상태바
집닥, 디지털 캠페인 2차 영상 공개...‘인테리어 어떡해? 집닥해!’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03.21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디지털 캠페인 영상 론칭 이후 2주만에 조회수 250만뷰 돌파

집닥이 디지털 캠페인 2차 영상을 공개했다.

집닥은 온라인 인테리어 대중화를 위한 디지털 캠페인 론칭 이후 2주만에 250만뷰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집닥은 후속 시리즈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이번 후속 시리즈 영상은 전문가 상담, 셀프 인테리어, 업체 선정, 현장 방문 등 인테리어 고객이 경험할 수 있는 여러 문제들을 집닥만의 서비스로 해결 가능하다는 점을 담아냈다.

이번 시리즈 영상에는 안심패키지를 비롯해 집닥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내용이 포함되었다. 현장관리 편에서는 공사 상황을 체크하고 조율하는 안심집닥맨, 1:1 상담 편에서는 인테리어 시공 전과정을 일대일로 집중 상담하는 안심 1:1 전담제가 소개되었다. 

전문가 편에서는 하자보수 3년을 지원하는 안심 A/S를, 간편신청 편에서는 발품팔지 않고 온라인으로도 손쉽게 인테리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집닥은 이번 후속 시리즈 영상 공개를 기념해 ‘인테리어할 때 공감가는 순간’을 주제로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집닥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4편의 후속 영상 가운데 한편을 선택하여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5월 3일 집닥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집닥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앞서 집닥은 지난 4일 ‘인테리어 어떡해, 집닥해’ 디지털 캠페인 공개를 시작으로 국내 인테리어 잠재 수요층을 지속 공략하고 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