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공간활용도 높인 '이과수 냉온정수기 450' 출시
상태바
청호나이스, 공간활용도 높인 '이과수 냉온정수기 450' 출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03.14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제품 대비 가로폭 3.5cm ↓

청호나이스가 슬림한 디자인의 카운터탑 냉온정수기 '이과수 냉온정수기 450'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과수 냉온정수기 450'은 가로 25.5㎝, 세로 50㎝, 높이 50㎝의 소형 사이즈에, 슬림한 사이즈 대비 넉넉한 정수용량과 제품의 위생성, 경제성을 모두 갖춘 정수기다.

특히 가로 폭을 기존 자사 카운터탑 정수기 대비 약 3.5㎝ 줄여(기존 자사 카운터탑 냉온정수기 가로 사이즈 29㎝),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이과수 냉온정수기 450'은 싱크대 위에 올라가는 카운터탑 냉온정수기로, 정수 2.6ℓ, 냉수 2.8ℓ, 온수 0.57ℓ의 넉넉한 용량은, 스탠드형 제품을 선택하지 않아도 4~5인 이상의 가정에서 사용하기 충분한 제품이다. '이과수 냉온정수기 450'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에너지 절감 기술이다. 

실제 정수기에서 전력을 많이 필요로 하는 것은 온수 기능으로, 온수기능이 있으면 일반 정수기보다 약 2배 정도의 전력을 필요로 한다. 

'이과수 냉온정수기 450'은 사용자가 상황에 맞게 온수방식을 선택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온수시스템이 적용돼, 항시 온수를 사용할 수 있는 저탕식과 약 2분 30초의 대기시간은 필요하지만 전기요금을 50% 이상 절감할 수 있는 예열식을 버튼 하나로 사용자가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과수 냉온정수기 450'의 냉수 온도 선택기능은, 시원한 냉수(약 4~5℃)와 약냉수(9~10℃)를 버튼 하나로 설정한 후 사용할 수 있다.

'이과수 냉온정수기 450'의 ACS(Auto Cleaning System) 스마트 세정기능은, 사용빈도가 낮은 시간대를 사용자가 설정한 후 해당 시간이 되면 매일 탱크 내부를 자동으로 비우고 깨끗하게 정수된 물을 다시 채워줌으로써 세균번식 및 오염 등을 최소화시킨다. 

또한 누수차단 밸브를 적용, 누수발생 시 원수의 유입을 차단함으로써 제품의 안전성을 더욱 높였다. '이과수 냉온정수기 450'은 사용자를 배려한 기능 또한 곳곳에 담겨있는 제품이다. 

정수기에서 물통에 물을 담다 보면 낮은 취수구 높이로 인해 물통을 비스듬히 기울여 담다 물을 흘렸던 경험들이 있는데, '이과수 냉온정수기 450'은 가로 폭이 25.5㎝에 불과한 슬림형 제품이지만, 물을 받는 취수구 높이는 23㎝ 이상 확보 가능해, 1ℓ 이상의 물통에도 편리하게 물을 담을 수 있다. 제품 조작부는 메탈릭 디자인의 다이얼 컨트롤 방식을 적용,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