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사회공헌재단, 2019 With-U 멘토-멘티 결연식 진행
상태바
DGB사회공헌재단, 2019 With-U 멘토-멘티 결연식 진행
  • 박순원 기자
  • 승인 2019.03.13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GB금융지주 이용한 상무(가운데)와 직원들이 결연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DGB금융그룹 DGB사회공헌재단(이사장 김태오)이 DGB With-U Total Care 사업의 일환으로 2019년 With-U 멘토링 결연식을 지난9일 가졌다고 밝혔다.

DGB With-U Total Care 사업은 DGB금융그룹 임직원들이 지역의 위탁(조손)가정 아동들과 1:1 결연을 맺고, 여기에 지역 내 4년제 대학생 봉사자들과 추가 결연을 통해 멘티들이 고교를 졸업까지 다양한 지원을 해주는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2012년부터 8년째 실시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임직원들은 지역 위탁가정 청소년들에게 용돈, 장학금 지원 등의 금전적 지원을 비롯해 건강 검진, 문화체험 등의 다양한 활동을 함께한다. 이와 더불어 With-U 대학생 봉사단원들은 학습 지원을 비롯해 다양한 정서적 공유의 시간까지 함께하고 있다.

이번 결연식은 지난 9일 올 한해 마음을 맞춰 준비된 프로그램을 함께 잘 해나가자는 마음을 담아 진행됐다. 결연식엔 DGB임직원과 대학생 멘토와 결연을 맺은 아동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DGB사회공헌재단 관계자는 “2019년에도 다양한 활동으로 멘티 아동의 건강하고 즐거운 활동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며 “지역 다양한 기관과의 협업과 함께 하는 DGB사회공헌재단의 다양한 멘토링 사업으로 지역 각계 각층에 특성화된 나눔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순원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