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항공, 7월 '부산~나트랑 노선' 취항 기념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비엣젯항공, 7월 '부산~나트랑 노선' 취항 기념 프로모션 진행
  • 양도웅 기자
  • 승인 2019.03.13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차세대 항공사 비엣젯항공이 오는 7월 부산~나트랑 노선 취항을 기념해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3일부터 15일까지 3일 간 전 국제 노선 항공권 67만장을 최저 7만원부터 판매한다. 비엣젯 홈페이지를 통해 골든 타임(오후 2시~4시)에 구매 가능하다.

비엣젯항공은 오는 7월 16일부터 주 4회 부산~나트랑 노선을 운항할 계획으로 편도 기준 약 4시간 40분 소요된다. 

나트랑에서 오후 11시 50분 출발한 뒤 다음날 오전 6시 30분 부산에 도착하는 항공편은 당일 오전 8시 5분 부산을 출발해, 오전 10시 45분 나트랑에 도착하는 일정이다(전 일정 현지시간 기준).

이번 신규 취항을 계기로 진행되는 특가 프로모션은 비엣젯항공이 운항 중인 모든 국제선 노선에 해당하며, 탑승 기간은 오는 성수기 시즌을 포함한 5월 14일부터 12월 31일까지, 공휴일을 제외한 모든 기간에 사용할 수 있다. 

부산~나트랑 노선의 특가 항공권은 오는 7월 16일부터 10월 26일까지 (공휴일 제외) 사용 가능하다. 항공권은 비엣젯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사이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비엣젯항공이 7월 부산~나트랑 노선 취항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위는 베트남 나트랑 모습. <제공=비엣젯항공>

한편, 비엣젯항공은 7월 12일부터 호찌민과 도쿄를 잇는 신규 국제 노선을 취항한다. 이는 일본과 베트남을 잇는 네 번째 정규 노선이며, 편도 기준 6시간 소요된다.

비엣젯항공은 이번에 새롭게 추가될 부산-나트랑 신규 노선 외에 한국-베트남 간 8개의 노선(인천-하노이/ 호찌민/ 다낭/ 하이퐁/ 나트랑/ 푸꾸옥, 대구-다낭, 부산-하노이)을 비롯한 69개 국제선 및 39개 국내 노선을 운항하고 있으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높은 기술 신뢰도(99.64%)를 기록하고 있다. 

또, 항공사 안전 및 제품 리뷰 전문 사이트인 에어라인레이팅닷컴(AirlineRatings.com)으로부터 최고 안전 등급인 '별 7개'를 받으며 안정적인 운영을 이어가고 있다.

양도웅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