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맞춤형 푸드 서비스 오픈 2주년...댓글 이벤트 진행
상태바
대상 청정원, 맞춤형 푸드 서비스 오픈 2주년...댓글 이벤트 진행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03.05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형 푸드 서비스 '정원아! 냉장고를 채워줘'

대상 청정원이 맞춤형 푸드 서비스 론칭 2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 청정원은 맞춤형 푸드 서비스 '정원아! 냉장고를 채워줘' 오픈 2주년을 맞아 3월 한 달 간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정원아! 냉장고를 채워줘’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밥상 고민 해결책을 제시하는 서비스로, 신청자의 사연에 따라 ▲혼밥·혼술족 및 1인 가구를 위한 '혼밥박스’, '혼술박스' ▲밥투정하는 어린 자녀를 둔 부모를 위한 '우리아이박스' ▲가정이나 야외에서 소규모 파티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홈파티박스' 등 4가지의 맞춤형 기프트박스를 제공하고 있다. 

여러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각각의 기프트박스 콘셉트에 맞는 특별한 선물도 증정한다.

‘정원아! 냉장고를 채워줘’ 오픈 2주년 기념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내용으로 마련됐다.

청정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축하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애경 AGE 20's 마스크팩 ▲함소아제약 하마패치 ▲숙취해소제 레디큐 ▲'냉장고를 채워줘' 기프트박스 ▲청정원 파티용품 세트를 증정한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는 '청정원 콩(청정원 회원 등급 선정에 반영되는 활동지수)' 200콩이 지급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4월 5일이다.

이찬희 대상 마케팅본부 팀장은 "'정원아! 냉장고를 채워줘' 서비스에 큰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의 먹거리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누고 도울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7년 신년 이벤트로 시작한 ‘정원아! 냉장고를 채워줘’는 소비자의 호응에 힘입어 그 해 3월 정규 서비스로 편성됐다. 올해 1월까지 해당 이벤트 누적 조회수는 1백만 건을 넘어섰고, 지난 2년 동안 접수된 사연은 1만 여건에 달한다. 그 중 1070명이 당첨돼 서비스 혜택을 받았으며, 약 650건에 이르는 생생한 후기를 통해 소비자만족도 역시 높게 나타났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