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10, 전자랜드에서 사자... 사전예약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갤럭시S10, 전자랜드에서 사자... 사전예약 프로모션 실시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2.20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통고객에게 공기청정기 제공... 제휴카드 결제 시 30만원 청구할인 혜택
전자랜드가 삼성전자 갤럭시S10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해, 사전예약 후 이동통신사 개통을 하는 고객에게는 공기청정기를 증정하고, 제휴카드 결제 시 30만원의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전자랜드가 삼성 갤럭시S10을 전자랜드에서 사전예약하는 고객을 위해 파격적 혜택을 준비했다.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삼성전자 갤럭시S10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갤럭시S10 사전 예약은 전자랜드 전국 매장을 통해 할 수 있다. 사전예약은 갤럭시S10 전 기종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예약 고객은 3월 초부터 단말기를 받아볼 수 있다.

전자랜드는 사전예약 후 이동통신사 개통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이나 책상에 두고 사용할 수 있는 공기청정기 ‘EZ-AIR Circle LED’를 증정한다. 또 전자랜드 제휴카드로 구입 시 최대 30만원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예약 상황에 따라 3월 중 마감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갤럭시S10 구매고객은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사은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사은품은 21일 삼성전자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전자랜드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스마트폰 구매부터 개통까지 한번에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며 “전자랜드에서 풍성한 혜택과 함께 최신 스마트폰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20일(한국시간 21일) 미국 샌프란시스코 빌 그레이엄 시빅 오디토리움에서 갤럭시 언팩 행사를 개최하고 갤럭시S10을 공개할 예정이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