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버에듀, 필리핀대학교 2019학년도 신학기 신·편입생 모집
상태바
프레버에듀, 필리핀대학교 2019학년도 신학기 신·편입생 모집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2.19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버에듀는 필리핀대학교 2019학년도 6월, 8월 신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프레버에듀에 따르면 한국 유학생들이 선호하는 학과로는 영어교육, 호텔학, 공대, 관광학, 간호, 물리치료, 항공파일럿, 예술, 의과대학교 등이다.

필리핀 경우 단기간에 영어회화 습득이 유리하고 일대일 수업으로 실력 향상이 빠른 편이라고 알려져 있다. 국내고등학교 졸업 후 영어회화가 부족한 학생의 경우 대학부설 혹은 MSA 대학 기출문제 풀이와 영어회화 병행 시 대학입학에 어려움을 줄일 수 있다.

대학 학비는 연간 200만원 정도이며, 필리핀 대학교 4학기 이수 시 국내 대학교 3학년 편입학 가능하다. 고등학교 성적이 중·하위권 학생 경우 필리핀 대학 4학기 이수 후 미국 4,500개 대학교 중 90위권 전후인 뉴욕주립대 등으로 편입학이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파일럿 항공기조종사 경우도 3년 미만과 비행 300시간 취득으로 국내 LCC 저가항공사 및 아시아나항공사 취업이 가능하다는 소식이다.

프레버에듀 김창수 원장은 “필리핀대학 일반학과 신·편입학 및 항공조종사 과정에 대해 2019년 2월과 3월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양천구 목동 프레버 빌딩 1층 강의실에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