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비용 무료 '대한민국블록체인게임쇼', 1,400명 돌파...30일 판교서 개최
상태바
참가비용 무료 '대한민국블록체인게임쇼', 1,400명 돌파...30일 판교서 개최
  •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1.29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블록체인콘텐츠협회와 제주블록체인협회가 주최하고, 한국모바일게임협회(이하 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블록체인게임쇼의 신청자가 1,400명을 넘었다. 협회는 29일 게임 및 블록체인 산업에 관심이 참관객을 대상으로 한 대한민국블록체인 게임쇼의 신청자가 1,400명이 넘었다고 고지했다. 

이번 행사는 30일과 31일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지하 2층 국제회의장에서 열린다. 참가비용은 모두 무료다. 단 입장시 스폰서 및 경품 추첨을 위해 QR 코드 스캔을 통해 엔진코인 지갑 및 경품 지원 등록은 필수다. 참여 신청은 온오프믹스에서 할 수 있다. 

30일 토론 좌장은 블록메이드 오세욱 대표가 맡았고, 엔진코인 이단비 한국마케팅 대표의 연설을 시작으로, 퓨쳐버스 김원철 대표, 컬러플랫폼 박창기 대표, 어센트네트워크 박세용 대표의 연설이 오전 시간대에 진행된다. 

오후 시간에는 트론 파운데이션 로이류(Roy Liu) 이사, LAYA ONE Kuo.W 대표, 온톨리지 Wilson Hua, 게임엑스코인 허정휘 부사장의 연설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어 블록워터캐피탈, 99EX, 세븐체인 조한규 대표, 후오비코리아 엘레나강 실장, 라온엔터테인먼트 윤혁제 이사, 아이콘 류혁곤이사 CTO, 메이커다오 남두완 한국 대표, 쿼크체인 김우석 한국 대표가 연사자로 참가한다. 

31일 토론 좌장은 디지털멜론 유성원 대표가 맡았다. 이날 강연은 네오플라이 권용길 대표의 연설을 시작으로, 두나무 람다256 박광세 이사, 미탭스플러스 임지순 이사, 노드브릭 양진규 이사, 플레이어원 김천일 대표, 코드박스 박재원 팀장, 위메이드 트리 김석환 대표, 버프 이강용 대표, 슈퍼트리 최기용 이사, COCOS-BCX 임학진 지사장, 웹팔 이성수 대표, 블로코 김종환 상임고문, 웨이투빗 이이구 이사, 엔플로이드 이호선 CTO의 순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80만원 상당의 엔진코인 에어드랍이 있을 예정이고, 약 200만원 상당의 상품권도 배포한다. 2일차 저녁에는 엔진코인의 후원으로 판교 더밸류펍에서 VIP 네트워킹 파티가 열린다. 

행사 후원은 블록포스트(파이낸셜뉴스신문), (사)제주블록체인협회, 한국게임전문미디어협회, 비씨인사이트(BCINSIGHT), 한경게임톡, 블록체인투데이가 맡았고, 엔진코인, 블록워터캐피털, 유니티, KDC, Tron, 버프, 퓨처버스, 엔진, 블로코, NBP가 스폰서를 맡았다.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