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기술 스타트업 아드리엘, AI 광고 솔루션 출시...소상공인·스타트업 대상 광고 고민 해결
상태바
​AI 기술 스타트업 아드리엘, AI 광고 솔루션 출시...소상공인·스타트업 대상 광고 고민 해결
  • 정동진 기자
  • 승인 2019.01.2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 기술 스타트업 아드리엘이 온라인 광고마케팅 솔루션을 국내 정식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광고주가 웹사이트 링크만 제공하면, 페이스북/인스타그램/구글에 최적화된 광고를 자동으로 제작 및 집행하고, 분석 결과까지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광고 전 과정을 자동화할 수 있어, 기존에 전문지식 및 예산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은 소상공인,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들도 쉽고 빠르게 효과적인 광고를 집행할 수 있게 된다.

아드리엘 엄수원 대표는 "앞서 진행했던 베타 테스트에서 광고주들은 마케팅 비용과 시간을 절반 이상 줄이면서, 실제 광고 효과를 평균 두 배 이상 높였다"라며 "어떤 스타트업은 하루 커피 한 잔 값으로 한 달 만에 5천명의 잠재 고객을 확보했다"라고 밝혔다. 

​아드리엘은 기술력 및 사업성을 인정받아, 네이버 D2SF로부터 투자를 받고 아산나눔재단과 페이스북이 공동운영하는 남산랩 1기로 선정됐다. 

또한 올해 12월 구글 영국의 전략적 파트너사로도 선정되어 글로벌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아드리엘의 혁신적 광고마케팅 서비스는 아드리엘 웹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하다.

정동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