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TV 김원기 대표, ‘제2회 그린리본 환경콘서트’ 후원 진행
상태바
세계로TV 김원기 대표, ‘제2회 그린리본 환경콘서트’ 후원 진행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1.2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로TV(대표 김원기)가 오는 1월 22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되는 '제2회 Green Reborn 환경콘서트'를 공식 후원한다고 20일 밝혔다. 우리들이 살고 있는 지구의 환경을 지키려는 노력에도 동참하는 것.

올해로 2회째를 맞는 '그린리본 환경콘서트'는 환경에 대한 의식개선과 환경의 소중함을 주제로 대중들과 소통하는 자리로 (주)한국컴퍼니 주관으로 진행되며, (유)참하나기술연구원과 그린리본환경캠페인조직위원회가 주최한다.

박근백 MC와 김서정 MC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날 콘서트에는 기타리스트 박창곤과 인기가수 요요미, KMA, 윤시우, 호우, 설혜영, 아이돌가수 프리티, 무지개소녀의 공연과 대화의 시간이 마련된다.

이날 콘서트에는 세계로TV를 필두로 참하나시스템(주), 마포구체육회, 오-뉴스 등이 후원에 동참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환경콘서트를 후원하는 세계로TV 김원기 대표는 사랑과 나눔의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따뜻한 사회,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쳐오고 있다. 

지난 1월 15일에도 서울 관악구 소재 상록보육원(원장 부청하) 아동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도록 사랑의 이불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지난 1월 9일에는 이러한 꾸준한 사회나늠활동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는 ‘2019 고객감동대상’ 서비스/인터넷증권방송 부문에서 역대 3번째로 고객감동경영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