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가구 전문점 '디자인엘가' 하남 미사 강변 도시 등 입주세대 할인행사
상태바
입주가구 전문점 '디자인엘가' 하남 미사 강변 도시 등 입주세대 할인행사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1.19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주가구 전문점 '디자인엘가'에서 새로운 보금자리로의 이사를 꿈꾸고 있는 입주 예정 세대를 위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디자인엘가 측은 “남양주가구거리, 의정부가구거리, 양주가구거리, 포천가구거리 등 다양한 가구단지의 방문을 예정에 두고 있다면 퀄리티와 가격면에서 꾸준하게 주목을 받고 있는 입주 가구 전문점 '디자인엘가'의 가구들을 살펴보길 권한다”고 전했다.

이번 할인행사는 양주 옥정 제이드 웰 GS 금호, 의정부 롯데 캐슬 골드파크, 의정부 녹양동 힐스테이트, 의정부 민락동 대광로제비앙, 의정부 민락동 대방 노블랜드, 양주 옥정 이편한 세상 3차 등 입주 예정 세대가 대상이며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디자인엘가는 고급 수종,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한 다양한 디자인 가구로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다. 또한 기능성과 활용성, 공간의 수납, 텐션감 등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디자인가구부터 평소 만나보기가 어려운 수입가구, 수입매트리스, 트렌디가구, 인테리어가구, 입주가구, 혼수가구, 원목가구 등 여러 종류의 가구들이 한 자리에 모여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직영공장의 시스템으로 운영 되어 가격이 합리적으로 책정되어 있고 탄탄한 A/S 시스템까지 갖추고 있어 남양주가구거리, 의정부가구거리, 혹은 포천가구거리, 양주가구거리 등 여러 가구 단지를 둘러보지 않아도 될만큼 고객 만족도가 높다는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신규 아파트 입주 예정 세대들과 혼수가구를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답십리 파크자이, 고양향동 Dmc리슈빌더포레스트, 고양 킨텍스 꿈에그린, 개포래미안블레스티지, 석관동 래미안 아트리치, 래미안길음센터피스, 잠실 헬리오 시티, 하남 미사 강변 도시, 신안 인스빌 등 인근지역 입주민들을 위한 다채로운 할인행사가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디자인엘가의 할인행사는 2월까지 진행 예정이며 관련 문의 및 의상담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대표전화를 이용하여 진행할 수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