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공인중개사 최종합격 시 수강료 환급, 해커스 ‘환급+연장반’
상태바
2019 공인중개사 최종합격 시 수강료 환급, 해커스 ‘환급+연장반’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1.1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번 취득하면 평생 활용할 수 있고, 취업 시 가산점으로까지 적용 가능한 공인중개사 자격증이 직장인, 주부는 물론, 2-30대 청년들 사이에서도 열풍이 불면서 2019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도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

이에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는 2019년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2019 환급+연장반을 오픈하였다고 밝혔다.

해커스 2019 환급연장반은 수험생이 2019년도 공인중개사 시험에 최종 합격할 경우 수강료를 100% 환급해주는 과정이며(*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아쉽게 불합격 하더라도 2020년 시험일까지 수강 기간을 1년 무료 연장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공인중개사 시험에 처음 도전하거나 직장 또는 생업을 병행하여 시간적 여유가 없는 수험생에게도 적합한 과정이다.

커리큘럼은 입문이론/기본이론/개념완성/핵심이론/단원별 문제풀이/동형 모의고사/적중예상특강 순의 학습 단계별로 구성되어있어, 기본부터 실전까지 단계별로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해커스 공인중개사 2019 환급연장반은 2019 최신교재 16종과 함께 초보수험생 필독서 3종인 기초용어 500/기출문제해설집/민법판례집(*PDF)과 실전모의고사 및 성적분석 서비스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매일 오전 학원에서 진행하는 현장강의를 당일 오후 업로드하고, 업로드 직후 수강생들에게 알림톡을 발송하여 수강생들이 최신 강의로 공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환급+연장반을 통해 합격한 수강생은 “자영업자로 일하면서 공부하기가 쉽지 않았다. 처음에는 쉽게 이해되지 않아 힘들었지만, 이해 안 되는 부분은 반복하며 학습했던 것이 합격에 도움이 되었다. 특히 교수님이 하라는 대로 무조건 따라야 한다”, “어린 두 아들을 키우다 보니 학원은 엄두도 못 내고 인강으로만 공부했는데 올해 말도 안 되게 합격했다. 특히 신관식, 채희대 교수님께서는 여러 차례 공인중개사 시험에 낙방했던 나에게 합격을 안겨주셨다. 교수님이 하라는 대로만 믿고 따라가면 합격할 수 있을 것”이라며 해당 강좌를 추천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2019 환급+연장반 수강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