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333버켓 프로모션' 진행...아시안컵 특수 겨냥
상태바
KFC, '333버켓 프로모션' 진행...아시안컵 특수 겨냥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01.15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FC 대표 치킨 메뉴 3종 맛볼 수 있어...1만 3900원에 판매

KFC가 오는 21일까지 KFC의 대표 치킨 3종류를 맛볼 수 있는 '333버켓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랍에미리트에서 진행중인 아시안컵 특수를 겨냥해 기획된 행사다.

333버켓은 점보스틱오븐치킨 3조각, 오리지널 치킨 3조각, 핫크리스피 치킨 3조각 등 총 9조각을 1만 3900원에 맛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프로모션 제품에 포함된 ‘점보스틱오븐치킨’은 커다란 닭다리만을 오븐에 구워낸 메뉴다. 오리지널 치킨과 핫크리스피 치킨은 KFC만의 비법으로 튀겨낸 제품으로 오랫동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시그니처 제품이다.

동시에 오리지널 타워버거 세트업 이벤트도 21일까지 진행된다. 오리지널 타워버거는 오리지널 치킨을 비롯해 다양한 재료로 속을 가득 채워 풍성한 맛과 식감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단품 구매 시 세트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준다.

KFC 관계자는 “아시안컵을 더욱 재미있게 시청하며 응원할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번 프로모션은 KFC 치킨 메뉴 중 가장 핫한 치킨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짐하게 맛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