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자동차
쌍용자동차, 렉스턴 스포츠 칸 출시 기념 '윈터 드라이빙 스쿨' 개최...고객 240여 명 초청해 드라이빙 교육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가 렉스턴 스포츠 칸 출시를 기념해 '윈터 드라이빙 스쿨(Winter Driving School)'을 개최, 지난 주말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2일 춘천 소남이섬에서 개최된 '윈터 드라이빙 스쿨'은 참가 신청을 통해 당첨된 가족고객 60개 팀(약 240명, 팀당 4인 기준)이 참가해 신차 렉스턴 스포츠 칸을 비롯한 쌍용차의 프레임 기반 오프로더 모델들을 활용, 다양한 환경에서의 주행 실력 향상을 위한 드라이빙 교육이 진행됐다.

렉스턴 스포츠를 활용해 오프로드에서 드리프트 체험을 하고 있다.

주행 중 마주칠 수 있는 다양한 자연지형과 구조물을 활용한 ▲언덕경사로 ▲모굴 ▲사면 ▲범피 ▲슬라럼 등 오프로드 코스 및 ▲빙판 주행 ▲드리프트 ▲자동차 안전 및 주차방법 등 드라이빙 교육과 더불어 ▲자동차 모형/에코백 만들기 ▲베이킹 클래스 등 가족 참가자들을 위해 소소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운전자를 위한 오프로드 교육과 더불어 동행한 가족들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가족단위 참가자들 모두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슬라럼 코스를 체험 중인 참가자

쌍용차 관계자는 "윈터 드라이빙 스쿨을 비롯해 향후 고객 의견을 수렴하여 더욱 알찬 고객 참여 행사를 실시하는 한편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레저와 함께 하는 자동차 문화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정동진 기자  lycaon@greened.kr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동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