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tv 스마트체험존’ 운영
상태바
KT, ‘올레tv 스마트체험존’ 운영
  • 김병태
  • 승인 2013.08.22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회장 이석채)가 세계 최초 웹기반 IPTV 서비스, ‘올레tv 스마트’의 재미있고 편리한 기능들을 고객들이 직접 사용해보고 평가할 수 있도록, 서울 송파구 잠실 야구장에 ‘올레tv 스마트 체험존’을 설치, 8월 24, 25일에 걸쳐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7월 KT가 선보인 ‘올레tv 스마트’는 세계 최초로 제공되는 웹 기반의 IPTV 서비스로 차세대 웹 표준기술인 ‘HTML5’를 사용해 운영체제(OS)와 무관하게 인터넷상의 모든 콘텐츠를 자유롭게 결합, 고객들에게 전할 수 있다.

KT는 다양한 콘텐츠와 편리한 조작 등을 이유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올레tv 스마트’를 더욱 널리 알리기 위해 잠실 야구장에 ‘체험존’을 설치하고, 경기분석, 타구장 소식, 놓친 장면 다시 보기 등 야구 중계에 최적화된 ‘올레tv 스마트 야구중계’와 별도의 게임기 없이도 고화질 고용량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IPTV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위즈(Wiz)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KT All-IP 추진담당 고윤전 상무는 “세계 최초의 웹기반 IPTV 올레tv 스마트를고객분들이 직접 사용해보실 수 있도록 자신 있게 체험의 자리를 마련했다”며 “향후 유동인구가 많거나, 가족 단위 고객들을 대상으로 올레tv 스마트 체험존을 늘려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올레tv 스마트 상품 가입을 위한 안내는 올레닷컴(www.olleh.com)과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 올레플라자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병태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