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된 우정혁신도시 브랜드 상가 ‘울산 TTM 스퀘어 그랑테라스’ 주목!
상태바
검증된 우정혁신도시 브랜드 상가 ‘울산 TTM 스퀘어 그랑테라스’ 주목!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8.12.31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상품성 검증된 TTM 스퀘어…우정혁신도시 신규 상가로 울산 신흥 상권으로 성장도 기대

 

12월 들어 정부의 본격적인 부동산 규제가 시행되면서 주택 시장에 찬바람이 불고 있다. 이런 가운데 브랜드 상가의 인기가 뜨거워 귀추가 주목된다. 브랜드 상가는 콘셉트를 차별화해 유동인구를 활발히 흡수할 수 있고, 일정 수준 이상의 우수한 설계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홍보 마케팅 및 상품 개발도 지속적으로 이루어져 가치 상승 가능성이 크며, 브랜드 자체의 장점을 누리기 좋은 것도 장점이다. 이에 가성비와 가심비를 두루 갖춘 브랜드 상가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TTM 스퀘어’도 브랜드 상가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양산업개발이 내건 ‘Enjoy the Backyard’라는 슬로건 하에 지인들과 편하게 찾을 수 있는 즐거운 생활공간, 무의미하게 반복되는 일상 속 활력이 되는 이벤트 같은 문화공간을 선사해 호평 된다. 1층 거리는 유러피안 스타일의 아트리움 형태의 설계가 도입돼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 TTM 스퀘어만의 차별화된 특징을 볼 수 있다. 

TTM 스퀘어의 우수성은 다양한 사례를 통해 검증된 바 있다. 특히 2015년 1월에 문을 연 ‘광진 TTM 스퀘어’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식음부터 뷰티까지 다양한 분야의 쇼핑이 가능해 ‘타워더모스트 서울 광진아크로텔' 오피스텔 입주민의 생활, 여가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상업시설로도 빠르게 성장했다. 입주 초기 한양산업개발은 SNS 및 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했고, 타 상업시설에서는 보기 힘든 어린이 미술전시행사, 주말공작소 원데이 클래스, 시즌별 통로길 연출 등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병행해 상가 활성화에 주력했다. 

이런 가운데 한양산업개발이 울산 우정혁신도시에 선보인 울산 ‘TTM 스퀘어 그랑테라스’도 주목받고 있다. 지상 1층~3층의 초대형 규모로 건립되며 지상 1층 42개 점포, 지상 2층 30개 점포, 3층 10개, 총 82개 점포가 입점할 예정인 이 상업시설은 임대지원센터를 열고 임차인 모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상업시설은 울산혁신도시 업무1용지(울산광역시 중구 우정동 529번지 일대)에 조성되며, TTM 스퀘어의 브랜드 가치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타워더모스트 우정혁신도시’의 단지 내 상가로, 총 648실의 오피스텔 입주민이 고정수요로 확보돼 안정적인 수익실현의 기대감이 큰 것도 장점이다. 고객의 쇼핑 동선과 편의를 위해 오픈형 상가 진입로, 주차장과 연결된 셔틀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 등도 마련한다. 최고 6m 층고, 개방형 천장, 733대가 주차할 수 있는 넓은 주차장도 조성된다. 

대로변쪽으로 희소성이 뛰어난 3m ~7.8m 리얼 광폭 테라스가 제공되는 2, 3층 상가는 공간 효율도 좋다. 미식, 트렌드, 편의, 교류, 접대, 휴식 등 상가의 6가지 주제를 상징하는 이색 조형물도 설치돼 고객을 적극 유입할 예정이다. 

상업시설의 배후단지인 ‘타워더모스트 우정혁신도시’ 오피스텔은 지하 3층~지상 23층 규모, 전용면적 21~27㎡, 총 648실로 건립됐다.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스마트 시스템과 프라이버시 설계가 적용됐으며, 단지설계 및 고급 부대시설을 갖춰 업그레이드된 생활도 예상된다. 

한편, 한양산업개발은 지난 54년간 약 170여 개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전통의 건설 명가다. 서울에서 검증받은 TTM 스퀘어의 노하우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이벤트 및 마케팅 활동을 적극 전개 중이다. 이를 통해 집객 유도 및 고객 의견을 마케팅에 반영, 고객만족도 및 매출 극대화를 이끌 계획이다. 

한양산업개발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에서 ‘TTM 스퀘어’ 브랜드 상업시설 분양도 준비 중이다. 분양을 마친 오피스텔 ‘동탄 테라스더모스트’의 단지 내 상가로, 집객력이 우수한 공원 인프라를 보유해 좋은 평을 받는다. 이 상업시설은 13개 호실 규모의 스트리트형 상가로 조성된다.

울산 TTM 스퀘어 그랑테라스의 임대지원센터는 울산시 중구 우정동 529번지에 위치한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