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 대표 금융플랫폼 ‘신한플러스’...‘엄마의 당부’ 홍보 영상 300만뷰 돌파
상태바
신한금융, 대표 금융플랫폼 ‘신한플러스’...‘엄마의 당부’ 홍보 영상 300만뷰 돌파
  • 황동현 기자
  • 승인 2018.12.19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금융그룹(회장 조용병)은 금융권 최초 One-Stop 금융 플랫폼인 ‘신한플러스’의 바이럴(viralㆍ입소문) 마케팅용 영상인 ‘엄마의 당부’ 편이 11월 20일 공개 이후 3주만에 유튜브 조회 수 300만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엄마의 당부’는 한적한 시골 버스정류장을 배경으로 집을 떠나는 딸에게 엄마가 ‘신한플러스’를 사용할 것을 당부하는 내용을 담은 영상으로, 유명 연예인 등장 없이 감동과 반전 재미를 동시에 담아 내며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한금융그룹은 금융권 최초 One-Stop 금융 플랫폼인 ‘신한플러스’의 바이럴(viralㆍ입소문) 마케팅용 영상인 ‘엄마의 당부’ 편이 11월 20일 공개 이후 3주만에 유튜브 조회 수 300만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또한 함께 공개한 ‘해봤니’ 편은 신한 SOL에서의 해외주식 투자와 신한페이 FAN에서의 간편이체를 엄마와 딸의 대화로 짧게 보여주는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조회수 40만뷰를 돌파했다.

신한플러스는 대표적인 그룹의 One Shinhan 플랫폼으로 현재 회원 수 950만명을 돌파했으며, 신한 SOL(신한은행), 신한페이 FAN(신한카드), 신한 i알파(신한금융투자), 스마트창구(신한생명) 등 사용하던 신한금융그룹의 앱을 그대로 활용해 은행, 카드, 금투, 생명의 100여개 주요 금융서비스 및 다양한 포인트 활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신한플러스 홍보 영상에 대한 고객님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 드린다”며, “신한플러스에 대한 고객님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황동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