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라움, 18일까지 청약접수… 인터넷 청약과 지점 청약 가능
상태바
더 라움, 18일까지 청약접수… 인터넷 청약과 지점 청약 가능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8.12.18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주택 전문 업체 ㈜트라움하우스는 광진구 자양동 2-6의 36필지 일대에 공급 예정인 프리미엄급 오피스텔 ‘더 라움’의 청약접수를 지난 17일부터 이틀 동안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청약은 ‘아파트투유’ 또는 ‘국민은행 홈페이지’(08:00~17:30)를 통한 인터넷 청약과 우리은행 지점(10:00~16:00)을 통한 오프라인 청약으로 진행된다.

청약금은 1천만원이고 원하는 타입(전용 58, 61, 67, 69, 72, 74㎡)을 선택할 수 있으나 층은 고를 수 없다. 당첨자 발표 후 당첨이 안될 경우 자동으로 청약금 100%를 환급 받고 당첨자 또한 청약금 1천만원을 돌려 받은 후 정계약 시 계약금 10%를 입금하면 된다.

건축규모는 지하 6층~지상 25층, 전용면적 58, 61, 67, 69, 72, 74㎡ 357실이며 시공사는 국내 시공능력평가 16위 업체인 호반건설이다.

더 라움 견본주택은 현재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80-1번지 일원에서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더 라움 분양 관계자는 "전 호실 펜트하우스급 설계, 고급 외관디자인, 고품격 부대시설 등에 호텔급 주거 서비스가 제공되는 위버 럭셔리 오피스텔로 특히 젊은층 고소득자의 청약이 몰릴 것 같다"고 말했다.

더 라움은 고품격 컨시어지 서비스가 큰 특징이다. 먼저, “풀무원 계열 생활서비스 전문기업인 ‘풀무원 푸드앤컬처’와 손잡고 입주민에게 푸드케어, 바디케어, 마인드케어 서비스와 컨시어지 서비스 등의 고품격 주거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더 라움 인피니티풀.

'푸드 케어 서비스'(food care service)로는 한식 반상차림, 일품 반상차림, 반상정식, 샐러드 바 등의 차림표를 갖춘 조식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피트니스와 연계한 개인 맞춤형 도시락 서비스도 함께 제공 받는다.

'바디 케어 서비스'(body care service)는 ▲입주민 기본 코칭, 무료OT, 1대 1코칭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피트니스 개인 맞춤 코칭 프로그램 ▲개인의 특성에 따라 식단과 운동을 처방해주는 개인 헬스 케어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여기에다 문화프로그램, 로하스 강좌, 명상, 힐링요가를 누릴 수 있는 '마인드 케어 서비스'(mind care service)도 받을 수 있다.

더 라움 입주민에게는 세탁, 청소, 수리, 카쉐어링, 배달, 발렛, 픽업, 대행, 콜 예약 등을 대신 처리해주는 호텔 수준의 컨시어지 서비스가 제공된다. 더불어 추가 서비스로 잇슬림, 녹즙, 마이풀무원, 온라인 서비스 등 풀무원 전용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하이엔드급 오피스텔인 더 라움은 전 가구 듀플렉스 구조와 아치형 계단을 갖춘 펜트하우스급 설계로 남다른 차원의 품격을 갖췄다.

4층에 들어서는 커뮤니티센터에 입주민 전용라운지,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등 고품격 부대시설이 갖춰지고 일반 오피스텔에서는 보기 힘든 럭셔리 인피니티 풀(infinity pool) 등 격조 높은 편의시설로 VVIP들의 도심 속 ‘케렌시아’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인테리어는 외국산 대리석과 가구로 마감되고 대부분의 층에서 한강 조망이 가능한 것도 큰 장점.

또한, 뛰어난 강남 접근성도 더 라움의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더 라움은 단지 인근에 있는 영동대교와 청담대교를 건너면 곧바로 삼성동과 청담동으로 연결되는 강남생활권 오피스텔이다. 뿐만 아니라 단지에서 걸어서 2분 정도 거리에 잠실ㆍ삼성ㆍ청담ㆍ학동ㆍ논현ㆍ반포 등 등 강남권으로 이어지는 지하철 2ㆍ7호선 건대입구역이 있다. 여기에다 '한남 더힐∼갤러리아포레∼서울포레스트'로 이어지는 서울 강북권의 한강변 신흥 고급주거벨트에 위치해 있어 미래 성장 잠재력도 크다.

단지 주변에 고품격 편의시설이 즐비하다. 더 라움이 들어서는 건대입구역 주변은 서울에서도 주목 받는 쇼핑ㆍ문화거리로 롯데백화점, 스타시티몰, 이마트 등 대형 쇼핑시설이 몰려 있다. 트렌디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는 커먼그라운드, 로데오거리 등의 문화시설도 많다. 신양, 동자초등학교와 자양중, 고등학교, 건국대학교가 가깝고 걸어서 5분 거리에는 건국대병원이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