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사상 리퍼브매장 ‘가구1번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비교체험 기회제공
상태바
부산 사상 리퍼브매장 ‘가구1번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비교체험 기회제공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8.12.14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사상구 리퍼브매장 ‘가구1번가’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가구들을 비교,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새로운 보금자리로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고 있는 신혼부부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를 구매하는 방법으로 리퍼브가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리퍼브매장을 방문하는 횟수가 증가하고 있다.

부산 근교에 김해가구거리, 김해가구백화점, 김해가구점 등 다양한 가구거리가 있는 것과 같이 부산에도 리퍼브가구들을 전문으로 다루는 리퍼브 전문 매장이 따로 있다.

리퍼브가구란 가구의 유통 제작 과정에서 생긴 미세한 스크레치가 있는 제품들에 대해 제품 사용에 문제가 없도록 약간의 손질을 통해 일반 가구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것으로, 제품사용에는 전혀 이상이 없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부산 사상구 ‘가구1번가’ 리퍼브매장에서는 침대, 소파, 책상, 식탁 등 가구부터 시작하여 원목가구, 가죽소파, 흙침대, 장롱 등 다양한 품목의 가구를 비교해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기존 김해가구거리, 김해가구백화점 등 일반 가구보다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1, 2층으로 이루어진 매장은 800평의 초대형 매장을 이용하여 다양한 리퍼브 가구 및 수입가구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방문하는 소비자들이 한 곳에서 많은 제품들을 비교해 보고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가구1번가 매장에 방문한 소비자들에게 1:1 맞춤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가구에 따른 정보 제공 및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가구1번가’는 감전동 이마트 앞에 위치해 있으며, 매장 앞쪽에 주차공간을 마련해 놓아 소비자들의 주차공간까지 신경 쓰고 있다. 매장은 크게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층에 따라 삼익가구, 양성국갤러리, MIZIT, 도모디자인 브랜드 제품, 그리고 부산원목가구, 리퍼브가구들이 전시되어 있다.

새로운 보금자리로 입주를 앞두며 가구 구매를 계획 중이라면 김해가구거리, 김해가구백화점, 김해가구점 뿐만 아니라 리퍼브 전문 매장인 ‘가구1번가’를 꼭 한번 방문해 볼 것을 권한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