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보, 애착인형 만들어 빈민국 전달하는 '옥수수 양말인형 코니돌 만들기' 동참
상태바
롯데손보, 애착인형 만들어 빈민국 전달하는 '옥수수 양말인형 코니돌 만들기' 동참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12.13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손해보험 봉사단이 '옥수수 양말인형 코니돌 만들기' 활동에 동참했다. 

롯데손해보험 샤롯데봉사단 47명은 12일 본사 교육장에서 국제 구호 NGO인 월드쉐어와 함께 ‘옥수수 양말인형 코니돌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옥수수 양말인형 코니돌 만들기’ 봉사활동은 향후 에이즈나 말라리아 등 질병보다 빈민국 아동들의 정신적 황폐화가 더 큰 문제로 떠오를 것으로 예상되면서 아동의 정서적인 안정 및 성장을 위해 애착인형을 만들어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롯데손해보험 샤롯데봉사단 47명은 12일 본사 교육장에서 국제 구호 NGO인 월드쉐어와 함께 ‘옥수수 양말인형 코니돌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롯데손해보험 제공>

이날 봉사에 참여한 롯데손해보험 이명진 사원은 “내가 직접 만든 코니돌이 아이들의 외롭고 쓸쓸한 마음을 잘 치유해주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만들었다” 며 “앞으로도 빈민국 아이들을 위해 관심을 가지며, 지속적인 도움을 주고 싶다” 고 밝혔다.

한편 롯데손보는 ‘코니돌 인형 만들기 봉사활동’ 이외에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 수행에 동참하며 더불어 사는 세상을 위해 ‘남산 백범공원 돌보미 활동’, ‘1사 1교 금융교육’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백성요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