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대우전자, 수해 복구 신속 지원
상태바
동부대우전자, 수해 복구 신속 지원
  • 김병태
  • 승인 2013.07.18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부지역 일대 폭우로 비피해가 속출하고 있는 가운데 수해복구를 위해 동부대우전자가 수해 복구 지원서비스에 나선다.

 
중부지역 폭우로 비피해가 속출하고 있는 가운데 수해복구를 위해 동부대우전자가 중부지역 서비스센터를 중심으로 주택 침수지역에 100여명의 인력을 투입하여 신속한 피해복구 지원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특히 침수가 심각한 춘천의 경우 피해규모를 파악, ‘수해복구 특별 포스트’를 설치하였으며, 서비스차량을 이용한 이동서비스를 실시, 침수된 제품을 수거하고 고압세척기와 히터를 사용 물에 잠긴 가전제품을 세척, 건조한 뒤 수리해주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동부대우전자서비스 관계자는 "갑작스런 폭우로 피해를 입으신 분들의 고통을 덜어드리고 용기를 북돋아드리기 위해 신속한 피해 복구 지원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동부대우전자서비스는 전국 5개지사, 56개 센터에서 올해 수해규모에 따라 세가지 등급으로 차량 및 인원을 구성하여 수해지원 서비스팀을 편성하였으며, '수해복구 특별 포스트' 20개를 설치할 수 있는 500여명의 인원이 항시 대기, 수해 발생시 신속하게 투입하기 위한 상시 대응 체계를 갖추었다고 밝혔다.

동부대우전자 서비스 연락처는 국번없이 1588-1588이다.

 

김병태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