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칠곡경북대병원과 의료 사각지대 어르신 대상 의료봉사활동 진행
상태바
DGB대구은행, 칠곡경북대병원과 의료 사각지대 어르신 대상 의료봉사활동 진행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11.23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GB대구은행이 칠곡경북대병원과 함께 의료 사각지대에 있는 어르신 200여명을 대상으로 의료봉사활동을 진행했다. 

DGB대구은행은 칠곡경북대병원 의료진과 함께 23일 성주시 선남면 주민들을 대상으로 의료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내고향 사랑운동’의 일환으로 진행된 본 의료지원사업에는 성주시 선남면복지회관에서 의료 사각지대에 있는 어르신 20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되었으며, DGB동행봉사단과 칠곡 경북대병원 의료진 40여명이 참석했다.

DGB대구은행은 칠곡경북대병원 의료진과 함께 23일 성주시 선남면 주민들을 대상으로 의료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DGB대구은행 제공>

칠곡경북대병원은 재활의학과, 가정의학과, 영상의학과, 치과를 운영해 지역 어른신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였고, 대구은행은 진료를 받으시는 모든 분들에게 기념품과 간식을 제공해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선남면 주민들은 “농번기와 차가운 날씨로 병원에 갈 시간 내기가 어려웠는데, 많은 의사선생님과 봉사자들이 마을까지 직접 찾아와서 진료와 상담을 해주어 고맙다”는 감사인사를 전했다.

임성훈 DGB대구은행 상무는 “올해 창립 51주년을 맞아 성주에서 의료봉사를 하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농촌 일손 돕기, 농산물 구매, 마을잔치 후원 등 지역 농촌을 위해 역할을 다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백성요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