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가입자 1천만 달성 이벤트 및 업데이트 진행
상태바
‘검은사막’, 가입자 1천만 달성 이벤트 및 업데이트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11.22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MMORPG‘검은사막(개발사 펄어비스)'의 글로벌 누적 가입자 1천만 돌파 기념 페스티벌의 마지막 이벤트를 오픈하고,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글로벌 누적 가입자 수 1천만 돌파 기념 이벤트의 마지막을 장식할 ‘검은사막’ 서비스 이래 최대 혜택인 경험치 1천 퍼센트 추가 이벤트가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펼쳐진다. 해당 기간 오후 7시부터 9시, 오후 11시부터 오전 1시 사이에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험가는 전투 경험치를 1천 퍼센트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28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해 100분 이상 플레이한 모든 모험가에게는 전투 경험치 200%, 기술 경험치 30%를 추가로 얻을 수 있는 ‘축복받은 전령서’ 아이템을 지급한다. 아울러 23일 오후 8시 40분에서 9시 사이에는 게임 내에서 불꽃놀이도 펼쳐질 예정이다.

이 외에도 12월 5일 정기 점검 전까지 월드보스 ‘카란다’, ‘오핀’, ‘가모스’, ‘벨’을 처치하는 모험가에게 보상 아이템을 2배 지급하는 ‘심장이 두근두근’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규 콘텐츠로 길드 기술 5종이 추가됐다. 새로운 길드 기술은 거점전, 점령전에서만 사용 가능한 4종의 스킬과 강화 지속 스킬 1종으로, 제한 시간 동안 생명력 증가, 길드원 체력 회복, 3분간 전체 저항 10% 증가 등 길드 전투에서 유용한 효과로 구성됐다.

여기에 월드 우두머리의 공격력을 강화하고, 공격 패턴을 다양화하는 업데이트를 단행했으며, 이에 따른 보상으로 ‘어느 모험가의 유품’ 보상 아이템을 추가했다. 해당 아이템은 개봉 시 최대 ‘유(Ⅳ)’ 등급 오우거의 반지, 바실리스크의 허리띠, 라이덴의 동력석, 폐허의 눈동자 반지 등 최상급 액세서리 아이템 중 한 개를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이 12월 5일까지 이어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상점 내 카테고리 전체 할인이 적용되며, 금주에는 탑승물, 인테리어 카테고리 내 모든 상품에 파격 할인이 진행된다. 여기에 탑승물 기술 변경권, 탑승물 모든 기술 위탁 훈련권, 프리미엄 외형 변경권 구매 시 1개를 추가 제공하는 1+1혜택도 적용된다.

한편, ‘검은사막’은 오는 12월 1일(토) SETEC 제2 전시실에서 모험가를 위한 축제 ‘검은사막 FESTA’를 개최한다. 티켓 판매 2분만에 매진을 기록할 만큼 큰 관심을 얻고 있는 올해 ‘검은사막 FESTA’에서는 미니게임, 퀴즈쇼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함께 향후 업데이트 계획도 발표될 예정이다. 현장 참여를 못하는 모험가는 카카오게임TV 트위치, 카카오TV, 유튜브, 아프리카 TV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시청 가능하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