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 신규용병 ‘유령’ 업데이트
상태바
'로스트사가' , 신규용병 ‘유령’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11.21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의 신규용병 ‘유령’을 공개했다.

새롭게 등장한 ‘유령’은 206번째 레어 용병으로, 상대의 몸속으로 들어가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밀어내는 특별한 공격 기술을 선보인다.

특히, 주변 상대를 원하는 위치로 던져버리는 ‘폴터가이스트’, 일정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비행하며 이동할 수 있는 ‘고스트’, 유령을 생성한 뒤 폭발시켜 공격하는 ‘유령 자폭 공격’ 등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강력한 공격 능력을 자랑한다.

오늘부터 28일(수)까지 특정 접속 시간을 달성한 이용자들에게 ‘복불복 돈주머니’, ‘몬스터코인 주머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같은 기간 동안 전투 시간에 따라 ‘기본 장비보급’, ‘영구 장비보급’, ‘차원조각’ 100개 등을 지급한다.

주말에는 접속 시간 20분을 달성 시 ‘얼굴 캡슐’, ‘뷰티 이용권’을 받을 수 있고, 이후 접속 시간을 추가 달성할 때마다 ‘머리 캡슐’, ‘염색 캡슐’ 등 치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늘부터 2주간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상점을 통해 특별 할인이 적용된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