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과 바다조망 동시에 갖는 파노라마뷰 ‘영종도 리베라베리움’
상태바
공원과 바다조망 동시에 갖는 파노라마뷰 ‘영종도 리베라베리움’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8.11.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넓은 개방감으로 공원·바다 동시 조망하는 파노라마뷰의 가치

인천 ‘영종도 리베라베리움’이 성황리에 분양 중이다. 인천광역시 중구 중산동 1873-20에 위치한 리베라호텔의 비즈니스호텔 프랜차이즈 1호점인 리베라베리움은 지하 4층~지상 25층 규모로 비즈니스호텔 220실과 오피스텔 262실,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되며 호텔 전체 객실에 테라스를 갖추고 있고 전면뷰로 씨사이드파크 조망이 가능하다.

단지가 위치한 영종도는 제2여객터미널의 개장으로 연간 공항이용객이 약 6,200만 명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또 인근에 파라다이스시티, 시저스코리아, 인스파이어 리조트, 드림아일랜드 등 순차적으로 리조트와 카지노가 개장할 예정이어서 향후 시너지 효과도 기대된다. 여기에 다양한 생활 인프라와 쇼핑시설, 상업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장점까지 갖추고 있다. 게다가 공항철도를 이용하면 영종도역에서 서울역까지 40분대로 도달할 수 있고 영종도~강릉간 KTX, 영종대교, 인천대교, 제3연륙교 개통예정 등 광역교통망이 조성된다.

영종도의 첫 메디컬호텔을 표방하는 ‘리베라베리움‘은 지상 1층과 2층에는 상업시설이 들어선다. 지상 2층에 외국 성형 관광객을 겨냥해 이지앤 성형외과의 부속 상가가 입점한다. 이에 호텔숙박과 연계된 특화서비스를 제공하여, 케어 및 관광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리베라호텔 프랜차이즈 1호 분양으로 호텔 전 객실에 테라스를 도입했다. 호텔손님과 오피스텔 거주자의 동선 겹침이 없도록 설계했다.

오피스텔은 수납 및 가전에 풀옵션이 적용된다. 소형평수로 전용면적 19.85㎡~41.34㎡까지 선택할 수 있고 영종하늘도시의 전망을 바라볼 수 있으며 넓은 통창이 설치돼 개방감을 높이고 채광 및 통풍이 우수하다. 무엇보다 4.2m의 층고로 복층(선택형) 구조가 장점이다.

리베라베리움의 시공은 태원건설산업(주), 시행은 (주)성일개발이 맡는다. 준공은 2019년 5월 예정이며 모델하우스는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311번지(교대역 4번 출구)에 위치해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