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엑스트라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 선봬...연말까지 '한정 판매'
상태바
하이트진로, '엑스트라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 선봬...연말까지 '한정 판매'
  • 안세준 기자
  • 승인 2018.11.14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스컴바인과 공동 마케팅 추진...크리스마스 에디션 룸 운영해
하이트진로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높일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크리마스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하이트진로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높일 특별 에디션을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겨울 감성을 담은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하고 올 연말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산타클로스와 눈사람 캐릭터를 활용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크리스마스 상징 색인 레드와 화이트를 사용해 겨울 감성을 강조했다. 

또, 전면 하단에 '메리 크리스마스(Merry Christmas)'를 함께 표기해 크리스마스 카드를 연상하게 한다는 설명이다.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병(500㎖)과 캔(355㎖, 500㎖) 타입으로 출시되며, 연말까지 전국 대형 마트와 편의점, 젊은 층이 모이는 주요 상권 내 유흥 업소에서 만날 수 있다.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호텔 예약 앱 호텔스컴바인과 공동 마케팅도 진행한다. 호텔스컴바인과 연계된 호텔과 함께 '크리스마스 에디션 룸'을 운영, 연말연시 소비자 접점에서의 홍보 활동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크리스마스 에디션 룸'은 맥주 제공은 물론 에디션을 활용해 캔 트리를 제작, 설치해 특별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 할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올해도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통해 즐겁고 색 다른 연말연시 모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새롭고 신선한 제품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