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7일, GS샵 프로그램 쇼미더트렌드서 첫 선봬
GS샵이 K뷰티에 키치패션을 접목한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단독 선보인다.
GS샵은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모스키노’와 화장품 기업 토니모리가 협업한 '모스키노 시크 스킨 쿠션'을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GS샵의 프로그램 '쇼미더트렌드'에서 오는 17일 오후 9시40분에 첫 선보인다. 판매가는 8만9900원이다.
GS샵에서는 멀티컬러의 로고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 용기는 하이힐, 선글라스 등을 모티브로 해 마치 모스키노의 패션 아이템을 연상시킨다는 설명이다.
국내에서는 GS샵에서만 단독으로 공개하는 디자인이다. 기존 블랙과 골드의 클래식을 담은 패키지도 함께 구성돼 있다.
쿠션 제품에는 정제수 대신 콜라겐 에센스가 70% 함유됐다.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 등 3중 기능성을 갖췄다.
이번 판매방송에서는 ▲모스키노 시크 스킨 쿠션 1개와 ▲틴트 1종(3종 중 랜덤 1종 발송)이 함께 구성돼 있다.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쿠션 파우치와 모스키노 멀티 로고가 새겨진 손거울을 추가 증정한다.
박로빈 GS샵 뷰티케어팀 MD는 “글로벌 키치패션을 선도하고 있는 톱 브랜드 모스키노와 K뷰티 브랜드가 최초 콜라보레이션 한 의미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GS샵에서만 판매하는 단독 디자인을 함께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