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스터톤스부동산관리, 국내 최초 분양형 오피스상가에 통합자산관리서비스 적용
상태바
체스터톤스부동산관리, 국내 최초 분양형 오피스상가에 통합자산관리서비스 적용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8.11.09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접 건물 운영 및 관리로 서비스 품질 향상... 매달 소유자 만족도 조사 실시

마곡지구에 위치한 ‘두산 더랜드’의 특화된 관리서비스가 건물 소유자와 입주자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통합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해 주목된다. ‘두산 더 랜드’는 체스터톤스부동산관리㈜가 운영하고 있는 분양형 공유오피스로 건물운영과 미화서비스, 커뮤니티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체스터톤스부동산관리㈜가 진행하는 이 같은 통합자산관리서비스는 국내 최초로 분양형 오피스 상가에 적용된 특화된 플랫폼으로 글로벌 기관투자자에게 제공되는 높은 수준의 서비스들로 구성돼 있다. 실제 일반 분양형 대형 오피스 상가의 연평균 매매상승률이 평균 3.57% 인데 반해 기관투자자 보유 오피스 상가의 경우 평균 5.5%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관리가 오피스 구매 시에도 고려해야 할 중요한 요건이라는 것을 이 대목에서도 알 수 있다.

특히 임대 및 매매사례, 시장동향 등이 포함된 분기별 시장보고서를 소유자에게 분기당 1회씩 제공하고 있다. 매월마다 주거자가 가장 선호하는 관리서비스를 조사 후 적용 입주자의 만족도를 극대화시키기 위한 노력도 꾸준히 진행해 나가고 있다.

부가적으로 이번달을 시작으로 입주민들의 쾌적한 공간 조성을 위해 주거 및 오피스의 전유부분까지도 호텔수준의 하우스키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용공간 미화서비스를 진행 해 나갈 계획이다. 일반적으로 오피스상가의 경우 복도, 계단, 입구 등의 홀 등 공용부분의 청소를 하는 다른 오피스와 달리 체스터톤스부동산관리㈜는 입주민들의 생활비용을 줄이기 위해 이와 같은 특화된 서비스를 마련했다.

이 밖에도 입주사 임직원들의 자기계발을 위한 중국어 무료 강좌를 포함 회의실, 라운지, 교육실, 피트니스센터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해줌으로써 입주사들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키고 업무환경의 퀄리티를 높여주고 있다.

한편, 체스터톤스부동산관리는 글로벌 부동산종합서비스회사 체스터톤스 코리아의 계열사인 공유공간 비즈니스 특화사인 ‘주식회사 클리’의 자회사로 200년 전통과 글로벌 스탠다드 운영 노하우를 지닌 체스터톤스의 특징을 잘 살려 국내에서 새로운 주거 및 상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체스터톤스부동산관리㈜는 섹션 오피스인 마곡 더랜드파크와 더랜드타워의 개발, 관리, 운영, 마케팅 분야에 대한 전반적인 업무를 맡고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