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메인, 취준생∙수험생 선물로 ‘모바일 상품권’ 제안
상태바
포메인, 취준생∙수험생 선물로 ‘모바일 상품권’ 제안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11.07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메인, 취준생·수험생 응원 이벤트 진행

포메인이 취업준비생과 수험생에게 전달할 선물로 '모바일 상품권'을 7일 제안했다.

하반기 공채시즌과 오는 15일 실시되는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등이 겹치면서 취업 준비생 및 수험생의 컨디션 관리를 위한 선물 구입이 증가하고 있다. 최근에는 수능 전후로 쓰기 좋은 외식 모바일 상품권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메인에서는 ‘안전한 식재료∙정직한 먹거리’를 지향하며 검증된 재료로 영양소까지 고루 갖춘 다양한 메뉴를 만날 수 있다. 

포메인의 쌀국수 메뉴 7종과 인기메뉴, 세트메뉴는 카카오톡 외 온라인 쇼핑몰에서 모바일 상품권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온라인에서만 구매가 가능한 세트메뉴는 함께 즐기기 좋은 ▲‘힘내요 세트’, ▲‘스트레스 확 풀어 세트’, ▲‘사랑해요 세트’ 등으로 푸짐하게 구성되어 시험을 앞둔 수험생과 면접을 앞둔 취업 준비생에게 선물하기 안성맞춤이다.

포메인의 대표 메뉴 포메인 쌀국수 육수는 엄선된 9가지 상급 천연 향신료를 사용한 육수용 허브백(Herb-Bags)으로 매장에서 직접 우려내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허브백은 수족냉증에 효과적인 계피, 소화불량 및 위장 건강에 이로운 정향 등의 약재를 포함한다. 분말ž액상스프를 사용하지 않고 14시간 동안 정성스레 우려낸 육수는 최근 늘어난 중량으로 한층 진해진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다.

아삭한 식감을 더해주는 포메인 전용 숙주는 재배실의 위생과 수질의 안전성 등 포메인과 현대그린푸드의 과학적 식품안전시스템으로 철저한 관리하에 생산된다. 숙주는 녹두의 어린 싹으로 영양과 식이섬유가 풍부하며, 배기가스를 비롯한 외부 환경으로 쌓인 체내 독소를 없애는데 탁월한 식품이다. 숙주엔 비타민 A와 C가 다량 함유되어있어 피로를 회복하고 면역력을 키우는 데에 효과적이다.

포메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지난 5일부터 15일까지 총 11일간 취준생ž수험생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글에 선물하고 싶은 메뉴와 친구를 태그하고 응원메시지를 남겨주면 이벤트에 자동 참여 된다. 

당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포메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포메인 공식 SNS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