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서비스 6주년 기념 '퍼드 리는 이벤트' 실시
상태바
'퍼즐앤드래곤', 서비스 6주년 기념 '퍼드 리는 이벤트' 실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11.05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개발사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 에서 국내 서비스 6주년을 기원하며 ‘퍼드 리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11월 한달간 ‘퍼즐앤드래곤’에 로그인하면 ‘금지된 동굴의 대마녀 마드’와 ‘외딴섬의 대마녀 리체’ 등 대마녀 시리즈 5종 중 1개를 랜덤으로 획득 가능한 ‘마녀에그’를 지급하고, 게임 내에서 다양하게 사용 가능한 ‘마법석 100개’를 로그인 만으로도 100% 지급한다.

또한, 스페셜 던전 ‘6주년 기원 단 한 번의 초절경험치’가 오픈되어, 던전 클리어 시 200만 랭크 경험치(처음 시작하는 사람도 단번에 100랭크 이상 도달 할 수 있는 경험치)를 제공하고, 같은 기간 우정에그 라인업을 특별 사양으로 진행하며, 각 우정에그 라인업 기간 동안 로그인 시 2만5,000 우정포인트를 보상으로 증정해 빠른 랭크업 및 몬스터 육성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몬스터 스킬발동시 캐릭터 음성이 발동되는 스킬 보이스 각성이 추가 되었으며, 기간중에 마법석 10개로 이용할 수 있는 ‘마법석 10개! 보이스 갓 페스티벌’을 개최, 인기를 끌고 있는 ‘신마의 집행자 메타트론’, 페스티벌 한정 히로인 시리즈의 ‘회상의 시간 여신 플레나’ 등이 레어도 7의 상태, 풀 각성 상태 및 +297로 획득 할 수 있어신규 진입 유저나 기존 유저도 모두 강력한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늘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몬스터 포인트 6,000점을 제공하며, 오는 10일(토) 04시까지는 로그인시 ‘외딴섬의 대마녀 리체’ 및 휘석과 교환 가능한 다양한 강림 몬스터가가 등장 하는있는 ‘리체가 나올지도!? 강림에그’를 매일 지급한다.

이 밖에 라인업에 ‘노엘 드래곤 5종(Lv최대)’이 추가되는 ‘초 강화 카니발’과 ‘킹 타마도라’가 등장하는 ‘초 타마도라 카니발’ 등 다채롭고 풍성하게 퍼드 리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울러 페이스북 연동 시, 데이터 복구 및 백업이 가능하게 되며, ‘마법석 10개’를 받을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