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고객 감사 이벤트' 추진...'모카 그래놀라' 무료 제공
상태바
농심켈로그, '고객 감사 이벤트' 추진...'모카 그래놀라' 무료 제공
  • 안세준 기자
  • 승인 2018.11.01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워크 을지로점과 삼성점서 매주 300명 선착순 '모카 그래놀라' 제공
농심켈로그가 고객 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위워크 을지로점과 삼성점에서 매주 300명에게 선착순으로 '모카 그래놀라'를 무료 제공에 나선다.

농심켈로그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특별 감사 이벤트를 추진한다. 

국내 최초로 선보인 커피맛 시리얼, 모카 그래놀라가 2030 직장인들로부터 인기를 얻으며 SNS 상에서 최애탬(최고의 애정 아이템)으로 등극했기 때문이다. 

농심켈로그는 오는 5일부터 위워크에서 매주 월요일 아침마다 모카 그래놀라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 말까지 위워크 을지로점과 삼성점에서 진행되며 매주 300명에게 선착순으로 무료로 제공된다. 이는 월요일 업무 시작을 주말처럼 즐기자는 취지인 위워크의 ‘TGIM’ (Thank God It’s Monday)의 일환으로 무거운 발걸음을 이끌고 출근하는 직장인들에게 아침을 깨우는 달콤한 한 주의 시작을 선사한다.

모카 그래놀라는 농심켈로그가 선보인 제품으로 푸레이크, 모카 큐브, 그리고 통곡물 영양이 첨가된 그래놀라가 어우러져 달콤 쌉사름한 맛을 선사한다.

커피가 함유돼 있어 우유와 함께 먹으면 카페라떼처럼 즐길 수 있다는 재미도 더해져 직장인의 간편한 아침식사 겸 오후 간식으로 사랑받고 있다는 기업 측 해석이다.

최미로 농심켈로그 마케팅 상무는 “일주일 중 가장 마음이 무거운 월요일 아침을 모카 그래놀라로 가볍게 깨우기 위해 위워크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식사와 후식 커피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모카 그래놀라와 함께 한층 상쾌한 월요일 아침을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