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핼러윈 기념 스페셜세트 할인 판매...'데이 특수' 공략 나서
상태바
파파존스, 핼러윈 기념 스페셜세트 할인 판매...'데이 특수' 공략 나서
  • 안세준 기자
  • 승인 2018.10.30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2개의 세트로 구성…수퍼 파파스 등 3종 대상
파파존스가 핼러윈 데이를 기념해 온라인 스페셜세트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핼러윈 데이를 기념해 제품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한국파파존스는 30% 할인된 '스페셜세트'를 한정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내달 4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파파존스 스페셜세트를 선택하면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파파존스는 스페셜세트 카카오톡 선물쿠폰을 최대 5000개까지 판매할 예정이다.

선물 받은 쿠폰은 배달 및 포장 주문 모두 가능하며 핼러윈 스페셜세트 판매 종료일로부터 93일 이내 사용할 수 있다.

파파존스 스페셜세트는 '레귤러사이즈 피자+더블초코칩 브라우니', 그리고 '라지사이즈 피자+코카-콜라1.25L' 총 2개의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세트에 포함된 피자는 총 3가지로 파파존스 인기 메뉴인 수퍼 파파스, 아이리쉬 포테이토, 치킨 바비큐 등 3종이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핼러윈이 국내에서도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고 있어 다같이 모여 즐길 수 있는 스페셜세트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다양한 채널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이 파파존스의 차별화된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