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코리아, API 사용자 소통 위한 첫 밋업 행사 성료
상태바
후오비코리아, API 사용자 소통 위한 첫 밋업 행사 성료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10.26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오비 코리아가 API 사용자 간 상호 소통을 위해 마련한 '제1회 후오비 코리아 API 밋업' 행사를 진행했다. 

‘후오비 코리아’는 ‘제1회 후오비 코리아 API 밋업’ 행사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26일 밝혔다.

25일 서울 강남구 라그릴리아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API 사용자 간 상호 소통과 후오비 코리아의 비전과 계획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또한 후오비 코리아의 API 담당자와의 1대1 질의응답과 추첨을 통한 수수료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후오비 코리아가 진행하는 API 수수료 이벤트 이미지 <후오비 코리아 제공>

밋업 막바지에는 API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한 API 사용자 전용 A-Club 창단식과 함께 네트워킹 파티가 진행됐다. A-Club에 가입한 후오비 코리아 API 사용자는 클럽 멤버에게만 지원되는 특별한 혜택을 지원받을 수 있다.

오세경 후오비 코리아 커뮤니케이션실 실장은 “앞으로 API를 활용해 더욱 혁신적이고 사용자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후오비 코리아는 API 관련된 행보를 강화하기 위해 최근 API를 활용한 API 트레이더 추천, API 거래량 랭킹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현재 후오비 코리아에서 제공하는 API는 △주문 생성 및 실행 △단일 및 대량, 위탁 주문 철회 △각종 주문의 체결 △잔액 조회 등 다양한 기능들이 있다.

 

 

 

백성요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